•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삼성이 공개한 Galaxy Z Fold 4 및 Buds 2 Pro 원신 에디션

달소 달소 319

0

3
출처 https://wccftech.com/galaxy-z-fold-4-and-buds-2-pro-genshin-impact-editions-revealed-by-samsung/

원신에디션 ㄷㄷ

 


 

스마트폰과 관련하여 삼성의 협업을 추적해 왔다면 협업을 원할 때 Galaxy Z Flip 시리즈가 확실한 선택입니다. 주로이 전화기가 얼마나 좋아 보이는지에 대해 얼마나 저렴했기 때문입니다. 반면 갤럭시 Z 폴드 시리즈는 스페셜 에디션을 많이 받지는 못하지만, 오늘 삼성이 갤럭시 Z 폴드 4 와 버즈 2 프로 젠신 임팩트 에디션을 공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Galaxy Z Fold 4 및 Galaxy Buds 2 Pro Genshin Impact Edition은 좋아 보이지만 더 나았을 수 있습니다.

예, 두 개의 장치가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파장을 일으키고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계속해서 군림하고 있는 게임인 Genshin Impact 의 일부 아트워크를 가져올 것입니다.

 

image.png.jpg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삼성은 한국에서 열린 G-Star 2022 행사에서 갤럭시 Z 폴드 4와 버즈 2 프로 젠신 임팩트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슬프게도, 당신이 이것들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것으로 예상되는지에 대한 말은 없고 우리는 가용성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서도 말할 수 없지만 제안이 멋져 보인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image.png.jpg

 

image.png.jpg

 

image.png.jpg

 

이제 이 모든 것이 정말 좋아 보이지만 안타깝게도 Galaxy Z Fold 4는 커스터마이징 측면에서 생각하는 만큼 많은 사랑을 받지 못합니다. 물론 전화기에는 더 많은 액세서리가 포함된 특별판 상자와 함께 Ganyu 테마 벽지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전화기는 멋진 아트워크 없이 동일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실망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는 쉽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삼성의 협력은 확실히 보기 좋으며 앞으로 몇 달 또는 내년에 더 많은 협력을 기다릴 것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3
profile image 1등
ExpBox 2022.11.20. 11:21

케이스랑 그냥 악세서리만 있다면 에디션 딱지 떼버려야 맞지 않나 싶습니다. 결국 내부가 어떻느냐에 따라서 평이 갈릴 듯합니다만.. 지스타에서 한정으로 그것도 이벤트로만 준다고하니 진실은 저 너머에.. 적어도 전용 테마라도 제작해줘야 맞지않나 싶기도한데 그냥 배경화면만 바꾼 것 같아서 모르겠습니다.

 

가서 실물을 봤는데 솔직히 실망스럽더군요.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11.20. 21:13
ExpBox

맞습니다..한정판이면 그에맞는 퀄리티도 보장해줘야하는데요 ㅠ

몰라요 2022.11.21. 09:13
ExpBox

사진으로봐도 케이스퀄이 일반적으로 느껴지는데 테마조차 없다니 ㅋㅋㅋㅋ

원신 에디션이 아닌 원신 액세서리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