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Synology ® , 확장 가능한 고성능 시스템을 위한 HAS5300 SAS 엔터프라이즈 하드 드라이브 출시

달소 달소 44

0

0

출처 : https://www.synology.com/en-global/company/news/article/HAS5300/Synology%C2%AE%C2%A0launches%20HAS5300%20SAS%20enterprise%20hard%20drives%20for%20scalable%20and%20high-performance%20systems

See all of the latest news from Synology, including new products, software releases, and other announ...

 

 

16TB... 탐나네요.. 시놀로지인만큼 가격도 사악하겠죠..? ㅠ

대만 타이페이 - 2021년 7월 14일 - Synology는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증가하는 고용량, 고성능 및 탄력성 저장소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HAS5300 시리즈 3.5" SAS 하드 드라이브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6TB, 12TB 및 8TB 모델로 제공되는 HAS5300 드라이브는 1월에 HAT5300 시리즈 SATA 드라이브가 출시된 후 Synology의 엔터프라이즈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Synology의 고성능 및 확장성이 뛰어난 SA 및 UC 시리즈 저장소 솔루션의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image.png.jpg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를 위한 고성능

연간 550TB의 워크로드 1를 지원 하고 250만 시간의 MTTF(평균 고장 시간)를 제공하는 HAS5300 SAS 드라이브는 가장 집약적인 환경에서 일관되고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영구 쓰기 캐시 기술은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AS 프로토콜을 활용하는 Synology HAS5300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고성능 Synology SA 시리즈에서 드라이브를 최대 180개까지 확장하거나 UC3200 활성-활성 IP SAN에서 이중 컨트롤러 설정을 통해 iSCSI 시스템 가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는 데이터 집약적인 구성을 위한 빠른 데이터 전송도 지원합니다.

Synology Inc.의 제품 관리자인 Peggy Weng은 " 드라이브는 최대 274MB/s의 지속적인 데이터 전송 속도 2 를 제공하므로 최대 성능과 안정성이 필요한 기업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시, 멀티미디어 포스트 프로덕션 또는 기타 대용량 프로세스에서 HAS5300 드라이브는 일관된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제공합니다."

Synology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됨

호환성 및 스트레스 테스트의 이상 20만시간 3 는 Synology 시스템의 세 가지 모델은 HAS5300 시리즈 드라이브는 고객이 철저하게 검증하고 신뢰할 수있는 저장 설정을 생성 할 수 있도록, Synology는 배포와 비교할 수없는 안정성과 통합을 제공 보장합니다.

HAS5300 시리즈는 개발 과정에서 최적화되어 Synology 시스템과의 최적의 호환성과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며, 특히 RAID 재구축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Synology는 하드웨어에 대한 "사용자 정의 펌웨어 및 최적화 RAID는 시장에 유사한 수준의 드라이브에 비해 HAS5300 드라이브 시스템 재 구축 시간 빠른 27 % 가능 4 , 크게 배열이 저하 된 상태에서 소비하는 시간을 줄이고 도움 고객은 장기 체계를 강화 가용성"이라고 Weng은 말했습니다.

image.png.jpg

 

 

HAS5300 드라이브 펌웨어 업데이트는 Synology의 DiskStation Manager(DSM) 운영 체제 용 최신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되어 IT 팀의 유지 관리 작업량을 줄이고 시스템에서 항상 최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도록 합니다. HAS5300 시리즈에는 Synology의 5년 제한 보증이 제공됩니다.

오늘 Synology 리셀러에서 구입 가능

16TB, 12TB 및 8TB HAS5300 드라이브는 오늘부터 전 세계 Synology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