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Apple 내부자는 iPhone 14가 '화면 내' 지문 스캐너를 통해 Touch ID를 다시 가져올 것이라고 유출

달소 달소 139

0

0

출처 : https://www.techspot.com/news/90429-apple-insiders-leak-iphone-14-bring-back-touch.html

According to iPhone tipster Mark Gurman, Apple has been testing "an in-display fingerprint scanner" i...
TechSpot / 2021-07-14

 

 

노치나 좀,,,

 

Apple이 2022년에 iPhone 14에서 Touch ID를 다시 가져올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Face ID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미래의 주력 제품에는 두 가지 생체 인증 방법이 모두 디자인에 통합될 것입니다.

iPhone 정보 제공자 Mark Gurman에 따르면 Apple은 올해 프로토타입에서 "디스플레이 내 지문 스캐너"를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기능은 가을 릴리스에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Apple은 2022년 휴대폰에 이 기능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Gurman의 소식통에 따르면 Face ID는 여전히 iPhone 14에 탑재되지만 센서를 더 작은 전면 카메라 노치로 압축할 것이라고 합니다. 내부자들은 애플이 컷아웃을 완전히 없앨 계획이라고 말했지만 구체적인 시기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 끔찍한 노치의 전화기를 없애는 것은 (저를 포함하여) 전폭 화면이 E2E가 아니라는 사실에 짜증이 난 사람들에게 축복이 될 것입니다.

image.png.jpg

 

내부자들은 사용자가 두 가지 인증 방법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지 아니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블룸버그는 해명을 위해 애플에 연락했지만 애플 대변인은 당연히 논평을 거부했다.

iPhone 14는 아직 1년 이상 남았으며 지금과 그때 사이에는 무엇이든 바뀔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건강한 양의 염화나트륨으로 이와 같은 익명의 출처에서 누출을 가져옵니다.

즉, Touch ID가 컴백하는 것을 보고 불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첫날부터 Face ID를 싫어했고, 최근에 마스크를 써야 하는 전염병으로 인해 더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iPhone X Max는 그 이유만으로 구입한 마지막 iPhone입니다. 보조 옵션으로 Touch ID를 다시 가져오면 업그레이드를 고려할 수 있지만 2022년에 Apple이 중단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