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광고가 포함된 Netflix($6.99/월)가 오늘 출시됩니다.

달소 달소 160

0

5
출처 https://www.flatpanelshd.com/news.php?subaction=showfull&id=1667478959

광고까지 보는데 720p...ㅋㅋ

광고는 1080p겠죠..?

심지어 몇몇 드라마나 영화는 기본 베이직으로는 못봅니다..

 


 

Netflix Basic with Ads는 오늘부터 미국, 유럽 일부, 호주 및 기타 여러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한계도 있습니다.

 

Netflix의 기존 요금제는 광고가 없는 상태로 유지되지만 사용자는 이제 영화 및 시리즈 전후에 시간당 4~5분의 광고를 표시하고 각 광고가 15~30초 동안 지속되는 더 저렴한 요금제를 월 $6.99에 구독할 수 있습니다. Netflix의 게임 및 어린이 프로그램은 광고 없이 유지됩니다(키즈 프로필에서 시청할 때).

 

- 지난 달 Netflix의 최고 운영 책임자 겸 최고 제품 책임자인 Greg Peters 는 "간단히 말하면 Basic with Ads는 사람들이 더 저렴한 가격에 Netflix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글쎄요. Netflix의 Basic with Ads 요금제는 지원 문서 에서 확인된 바와 같이 Apple TV 또는 이전 Chromecast 동글(Chromecast with Google TV에서 작동)의 모든 버전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 PS3 및 Windows용 Netflix 앱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며 Android 7 이상 또는 iOS 15 이상을 실행하는 모바일 장치에서만 지원됩니다.

 

Netflix Basic with Ads 요금제로 이러한 기기에 로그인하려고 하면 회사에서 더 비싼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다른 기기를 사용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 "Apple TV에서 Netflix를 시청하려면 Netflix 요금제를 Basic, Standard 또는 Premium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또는 Netflix를 시청하고 현재 요금제를 유지하려면 다른 기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 

또한 구독자는 아직 광고 플랜이 제공되지 않는 지역을 여행하는 동안 Netflix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일부 영화 및 프로그램은 전혀 볼 수 없습니다. 이러한 타이틀은 Netflix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잠금 아이콘과 함께 표시됩니다.

 

광고가 포함된 Netflix Basic을 사용할 수 있는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22년 11월 1일 PT(캐나다, 멕시코)
  • 2022년 11월 3일 PT(오스트레일리아, 브라질,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한국, 영국, 미국)
  • 2022년 11월 10일(태평양 표준시)(스페인)

 

image.png.jpg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5
profile image 1등
화정큐삼 2022.11.04. 23:53

넷플릭스와 plex 4K 재생문제를 해결해 보려고 아마존 재팬에 USB 형 1GB 랜카드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미국 LGWEBOS 포럼에서 정보를 얻은 랜카드인데, 잘 되면 좋겠습니다.

비슷한 모델에서 성공하신분이 있어서 일단 구입해 봤습니다.

https://www.amazon.co.jp/gp/product/B00BBD7NFU/ref=ppx_yo_dt_b_asin_title_o00_s00?ie=UTF8&psc=1

 

참고로 LG 스마트TV 요새는 모르겠는데, 제가 구입한 55UB8500 모델은 100Mbps 랜포트가 있습니다.

한동안도 이 1백메가 짜리로 출시했었다고 하는군요.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11.06. 23:33
화정큐삼

아무쪼록 잘되시면 좋겠네요 ㅎㅎ...

그나저나 100Mbps 랜포트라니.. 너무 짠거같습니다 ㅠ

profile image
화정큐삼 2022.11.07. 10:19
달소

삼성 스마트TV를 사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LG 는 아직도 1Gbps 랜포트 채용을 안하나봅니다. 스트리밍 데이터의 데이터량이 과거엔 100M 정도면 충분했지만, 지금은 4K 에서 100M 를 넘어서는 경우들이 많아져서 왜 아직까지 저렇게 남아 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profile image
화정큐삼 2022.11.07. 10:45
화정큐삼

대부분 스마트 TV는 100 Mbps 랜포트를 가지고 있다는 결론입니다.

스마트 TV의 포트는 당연히 1Gbps 가 지원될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은것 같습니다.

국내에는 그런 자료가 없어서 구글링을 해봤습니다.

 

각 TV 제조사들은 100Mbps 에서 4K 스트리밍이 어느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1G 랜포트로 올리는 비용을 들이고 싶지 않다는거네요.

실제로 4K 영상들도 대부분 100MBps 의 속도 이내에서 충분히 커버가 되고 그 이상의 속도로 데이터가 들어와도 영상처리가 가능한 경우가 있는지도 의문사항으로 남는다는것 같습니다.

고가형 브랜드에서는 가능하지만 저가형은 안될것이다라는 이야기도 있네요.

 

다나와의 스마트TV 의 Lan 포트 사용을 한번 보시면 단하나의 제품도 속도를 표기하고 있지 않습니다.

TV 제조사들이 이 스펙을 밝히는 것을 꺼려해서 두리뭉실하게 LAN 지원가능 이라고만 표기하고 있다고 합니다.

 

레딧에 올라왔던 내용을 공유합니다.

스마트 TV는 모두 10/100 이더넷 포트입니까?

https://www.reddit.com/r/AndroidTV/comments/ndh7cf/are_smart_tvs_all_10100_ethernet_ports/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