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Synology, 2023년 이후 로드맵 공유

달소 달소 523

0

8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00518/synology-shares-roadmap-for-2023-and-beyond

오... 포럼유저분들이 관심있을만한 토픽이군요 ㅎㅎ

7.2도 나오는군요 ㄷㄷ

 


 

Synology는 오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의 강력함과 유연성과 긴밀하게 통합된 솔루션의 확장되는 에코시스템을 통해 기업이 더 많은 것을 달성하고, 더 탄력적이며, IT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향후 솔루션을 공개했습니다. 데이터 관리, 데이터 보호 및 IT 인프라 보안을 아우르는 모든 제품에 걸친 중대한 혁신은 안정성, 보안 및 확장성에 대한 더 높은 기준을 설정합니다.

 

더욱 안전한 기반: 2023년 초에 출시될 예정인 DSM 7.2는 전체 볼륨 암호화를 도입하여 공유 폴더 기반 암호화에 비해 스토리지 성능을 48% 향상시키면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DSM 7.2는 "Write Once, Read Many"(WORM) 폴더도 도입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조 방지 폴더는 일정 기간 동안 데이터 수정 또는 삭제를 방지합니다. 생성 후 변경 사항을 금지하는 Hyper Backup의 새로운 변경할 수 없는 백업과 마찬가지로 랜섬웨어 및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mage.png.jpg

 

 

간편한 공유 및 공동 작업
Synology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인 Synology Drive에 대한 업데이트는 워터마크 및 다운로드 정책을 사용하여 팀 간에 공유하는 동안 파일을 더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격 지우기 기능은 도난당한 Windows 및 macOS 클라이언트에서 동기화된 폴더를 제거하여 보안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량 배포 후 AD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자동 로그인하고 백업 및 동기화 작업을 프로비저닝하면 대량 배포가 더 간단해집니다.

 

SMB를 통한 데이터 공유는 DSM 7.2에서 더 안전하고 효율적입니다. SMB 파일 공유와 Synology Drive 간의 교차 프로토콜 파일 잠금은 사용 중인 파일을 편집하거나 덮어쓰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SMB 다중 채널 전송 지원은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에 사용 가능한 모든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하여 SMB 파일 전송 성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차세대 스토리지 서버
2023년에는 파일 및 개체 스토리지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스케일 아웃 시스템도 출시됩니다. 수평 확장 클러스터는 더 많은 장치가 추가됨에 따라 성능과 기능이 거의 선형으로 확장되어 Synology의 현재 가장 큰 솔루션보다 훨씬 빠릅니다.

 

1세대 스케일 아웃 시스템은 12PB 이상의 유효 스토리지, 60GB/s 이상의 순차 쓰기 성능, 80,000개 이상의 동시 연결을 위해 최대 60대의 서버 클러스터를 지원합니다. 클러스터는 99.99% 이상의 가용성을 제공하고 Synology의 Hyper Backup 및 Active Backup 데이터 보호 제품군을 지원합니다.

 

데이터 보호
Active Backup 및 C2 Backup을 위한 새로운 관리 플랫폼은 위치나 규모에 관계없이 조직의 IT 인프라 전반에 걸쳐 백업 작업을 원활하게 관리, 배포 및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플랫폼은 Synology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결합하여 IT 관리자와 MSP에게 모든 장치 또는 서비스를 보호하고 적시에 복구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비디오 감시
2023년 초에 출시되는 Synology 500 시리즈 IP 카메라는 Surveillance Station에서 직접 관리되는 모든 카메라 설정과 함께 탁월한 성능, 보안 및 통합을 제공합니다. 침입 감지 영역 보호와 같은 에지 AI 기능은 녹화 서버 리소스를 확보하여 더 큰 AI 기반 배포를 허용하고 전용 처리는 비디오 프레임의 모든 위치에서 사람과 차량 검색 속도를 높입니다.

 

두 가지 폼 팩터로 제공되는 Synology 500 시리즈 카메라에는 30FPS에서 광각 16:9, 3K(2880x1620) 녹화를 위한 5MP 센서가 있습니다. 카메라는 PoE를 지원하고 내후성(IP67)으로 실내 또는 실외에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Synology 500 시리즈 카메라는 미국 NDAA/TAA 규격이며 보안용으로 설계되어 Synology 엔터프라이즈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유사한 보안 혁신 및 강화 방법을 도입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자동화된 침해 및 오용 감지
Active Insight는 데이터 보호 규칙을 위반하는 사용자 활동을 자동으로 방지하도록 진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 손실 방지 기능은 업로드 또는 공유된 파일의 체크섬을 비교하면서 로그인, 파일 액세스, 공유 작업 생성과 같은 사용자 활동을 모니터링합니다. 임계값이나 규칙이 트리거되면 시스템은 경고를 보내거나 랜섬웨어에 감염된 것으로 의심되는 클라이언트의 연결을 끊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장치 및 자격 증명 보안
Synology C2 Identity 플랫폼은 우수한 보안 관행과 편의성을 결합하는 데 중점을 두면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 C2 Identity는 온라인 및 로컬 서비스 및 장치 모두에 대한 암호 없는 로그인을 가능하게 하는 몇 가지 개선 사항을 받게 됩니다. Windows Hello 및 Apple의 Face ID/Touch ID와의 통합으로 C2 ID로 관리되는 엔드포인트에서 쉽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곧 출시될 C2 Identity 사용자 포털과 결합하여 관리형 엔드포인트를 사용하는 직원은 SAML을 지원하는 웹 서비스에 자동으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회사의 ERP 또는 CRM 시스템과 같은 보다 민감한 서비스에 대해 2FA를 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네트워킹
SRM 1.3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WRX560은 RT6600ax와 동일한 고급 네트워크 관리 기능을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합니다. 강력한 내부 듀얼 밴드 라디오와 2.5GbE LAN/WAN 포트를 통해 WRX560은 모든 RT6600ax 라우터에 메시 노드로 쉽게 추가하거나 가정과 사무실을 위한 독립형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WRX560은 11월 2일 US$209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8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11.02. 10:56
닭발은세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에 인색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최소 2.5g 이상의 기본 랜을 탑재해주면 좋겠습니다 ㅠ

profile image
닭발은세개 2022.11.02. 11:05
달소

네트워킹 제품을 만드는 기업인데 하드웨어 지원은 정말 짠 것 같습니다.

나스계의 애플같은 놈들... ㅎㅎ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11.02. 11:13
닭발은세개

ㅠㅠㅠ 공감합니다..

NAS인데 적어도 2.5g는해줘야지않겠습니까!!!

생각해보니 화딱지나는군요

profile image
ExpBox 2022.11.02. 13:10
달소

이 건의 경우 정품 1821+을 가지고 있는 입장에서 굉장히 화가나는 부분이긴합니다. 랜 포트가 4개지만 2개정도는 2.5기가랜이 들어가도 되지 않았을까 아쉬움이 남긴합니다. 물론 4개 본딩해서 쓰는 터라 큰 문제는 없지만 분명히 아쉬운 점 중 하나입니다.

profile image 3등
EXP 2022.11.02. 22:00

역시 23년도는 가상화에 힘을 주는 방향 인가보네요.. AMD 쪽으로 기울어서 해외 소비자들 평이 좋지 못하던데.. 홈미디어 부분도 좀 신경써주지 점점 NAS라 부르고 기업형 서버라 읽게 생겼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