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정보

Project Hydra는 AMD Zen3 (+) CPU를위한 새로운 튜닝 도구

달소 달소 571

0

0

출처 : https://videocardz.com/newz/project-hydra-is-a-new-tuning-tool-for-amd-zen3-cpus

Project Hydra to support Zen3 and Zen3+ CPUs Yuri Bubliy (1usmus) has been working on an evolution of...

 

 

라이젠이 흥하니 오버클럭도구가 점점 더 많이나오네요.

pro버전도있는걸 보니 이런게 돈이좀 되는걸수도..

Zen3 및 Zen3 + CPU를 지원하는 Project Hydra


Yuri Bubliy (1usmus)는 Ryzen 용 Clock Tuner의 진화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곧 출시 될 Zen3 / Zen3 + 오버 클러킹 및 튜닝 도구 인 Project Hydra에 대한 개념을 공개했습니다. 소프트웨어 이름으로 판단 할 때이 도구는 현재 0.1A PRO 버전이며 이는 매우 초기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또한, 1usmus는 이제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제공 할 도구의 PRO 버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Hydra는 Zen3 아키텍처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Zen2 CPU 및 이전 CPU 소유자는 동일한 개발자의 CTR 도구 사용을 고려해야합니다. Yuri는 Zen3 +가 어떤 것임을 확신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는 GamersNexus 와 독점적으로 공유되는 언론 슬라이드에서이 아키텍처를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 Zen3 제품군은 이제 메인 스트림 CPU 및 APU 시리즈를 포함하지만 올 여름 후반에 Threadripper 시리즈를 추가 할 예정입니다. Hydra가 이러한 모든 제품을 지원할지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image.png.jpg

 

이 소프트웨어는 CTR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하지만 새로운 UI가 특징이며 저전압, 정상 및 OC의 세 가지 전압 곡선 사전 설정을 지원합니다. 이제 특정 작업에 대해 최대 9 개의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Voltage Curve Optimizer는 이제 코어 단위로 조정 가능합니다.

 

image.png.jpg

 

Project Hydra는 AMD의 자체 Ryzen Master 도구 (3mV로 고정됨)에 비해 더 작은 전압 증분 (1mV)을 제공합니다. 튜닝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보호 장치도 구현되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중요한 상황에서 프로파일을 자동으로 비활성화하는 24/7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image.png.jpg

 

 

1usmus의이 도구는 PCIe 버스를 통해 SMU (System Management Unit)와 통신하여 선택한 프로필의 차단 또는 덮어 쓰기를 방지합니다. Yuri는 또한이 도구가 100MB 이상의 메모리와 1 %의 CPU 사용률을 사용하지 않도록했습니다. 즉, 그는 도구가 이제 Ryzen Master보다 더 안전하고 가벼워 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제작자가 직접 만든 Hydra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HYDRA는 PCI 버스 (차단하지 않고)를 통해 SMU와 지속적으로 통신하며 수신 된 데이터에 따라 주파수를 변경하거나 프로필을 전환합니다. 리소스 요구 사항도 최소이며 최대 100MB의 RAM과 0-1 % CPU 사용량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프로세서를 손상시킬 가능성은 AMD의 자체 Ryzen Master보다 낮습니다 (PCI 뮤텍스를 사용하지 않으며 이것은 프로세서를 파괴하는 이상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HYDRA는 PCI 뮤텍스, 하드웨어 뮤텍스 SMU를 사용하며 명령 무결성도 확인합니다. PCI 뮤텍스는 명령을 덮어 쓰거나 수정하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수단입니다. Ryzen Master에는 이러한 보호 기능이 없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AMD 프로세서가 낮은 주파수 마진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되면 표준 버전으로도 최대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Pro 버전은 추가 지원을 받게되며 모든 새로운 기능은 먼저 얼리 액세스를 통해이를 받게됩니다. 그것은 나에게 공정한 정책처럼 보이며 최소한의 제한과 모든 사람이 선택권을 가질 것입니다.

 

— GamersNexus를 통한 1usmus

 

 

유리에 따르면이 도구는 이달 말에 출시 될 예정이다. Pro 버전이 더 나은 지원, 추가 기능 및 조기 액세스를 보장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Project Hydra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듣지 못했습니다. 유리와 테스트에 참여한 사람들이 곧 결과를 공유하기를 바랍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