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AMD, PC 수요 부진으로 데스크탑, 노트북 판매 40% 감소

달소 달소 71

0

2
출처 https://wccftech.com/amd-hit-with-weak-pc-demand-as-desktop-notebook-sales-tank-by-40/

코시국도 끝났고..

대부분 노트북이나 PC는 이제 다 가지고있으니..

 


 

Chipmaker Advanced Micro Devices, Inc(AMD)는 격동의 거시 경제 환경에서 제품 수요 약화에 직면하여 가장 최근에 하락한 반도체 회사가 되었습니다. AMD는 올해 내내 경쟁사인 Intel Corporation과 NVIDIA Corporation이 직면한 폭풍우를 이겨내고 시장 마감 시 SEC(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서류에서 클라이언트 컴퓨팅 수익이 다음과 같다고 밝혔습니다. 그룹은 상당한 연간 및 순차적 하락에 직면할 것입니다. 회사는 2022 회계연도 2분기 실적 결과와 함께 제공되는 지침에서 예상했던 연간 성장률 55%와 달리 이제 연간 매출 성장률을 29%로 예상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AMD는 이제 2022년 3분기에 56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서류는 AMD가 오늘 3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로써 미국 3대 칩 디자이너 중 두 번째가 되었습니다. 올해 초 NVIDIA Corporation 은 공식 결과가 발표되기 전에 투자자에 대한 타격을 완화하고 매출의 현저한 하락을 공유하기로 선택했을 때 유사한 접근 방식을 따랐습니다 . 이는 인텔이 수익 보고서로 분석가들을 놀라게 한 이후 나온 조치 로 분석가들은 이를 질책했습니다 .

 

AMD의 예비 결과에 따르면 회사는 현재 2022년 3분기 회계연도에 56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제출하기 전에 2022년 2분기 결과가 끝날 때 제공된 회사의 지침에 따르면 강력한 54억 달러와 함께 67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총 마진.

 

매출 하락의 대부분은 AMD의 클라이언트 부문 덕분입니다. 회사가 올해 초 보고 부문을 재구성한 후 클라이언트 부문은 기존 데스크톱 플랫폼 및 노트북을 위한 AMD의 중앙 처리 장치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클라이언트를 제외하고 AMD의 데이터 센터 부문은 전년 대비 높은 실적을 올렸지만 데이터 센터를 포함한 모든 부문은 순차 성장이 정체 상태를 유지하거나 마이너스로 전환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image.png.jpg

 

AMD의 2022 회계연도 3분기 잠정 결과가 오늘 일찍 게시되었습니다.
현재 까다로운 PC 환경으로 인해 재고 및 예비 비용을 포함한 기타 비용이 1억 6천만 달러 증가하면서 AMD 비용에 반영되었습니다.

CEO인 Dr. Lisa Su 는 수익 부족이 열악한 거시 경제 상황과 공급망 조정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수정은 올해 초부터 분석가의 마음에 있었고 예비 결과의 일부로 Dr. Su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4분기 PC 시장은 크게 약세를 보였다. 당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여전히 매우 강력하지만 거시 경제 상황이 예상보다 낮은 PC 수요와 PC 공급망 전반에 걸쳐 상당한 재고 조정을 주도했습니다. 현재 시장 상황을 탐색하면서 우리는 데이터 센터, 임베디드 및 게임 부문의 성과와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및 대차 대조표의 강점에 만족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제품 로드맵을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으며 이번 분기 후반에 차세대 5nm 데이터 센터 및 그래픽 제품을 출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AMD가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 회사인 Xilinx를 인수하여 분기 동안 임베디드 수익 부문이 무려 1,549%나 증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물가가 치솟으면서 소비자가 새로운 컴퓨팅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회사가 수익을 유지할 수 있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구매력. 회사는 또한 올해 대차 대조표에 20억 달러 이상의 부채 를 추가했습니다.

 

그 주가는 애프터마켓 거래에서 6%까지 떨어졌지만 지금은 3%만 하락했습니다. 기술주는 금리 인상과 달러 강세에 따른 투자자 패망에 직면해 있어 AMD와 다른 기업의 수출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현재까지 주가가 55% 하락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