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모바일

Apple, 미래에 더 많은 제품에 컬러 티타늄 합금 마감재 도입

달소 달소 47

0

0
출처 https://wccftech.com/apple-to-bring-more-colored-titanium-alloy-finishes-to-more-products/

Apple은 올해 iPhone 14 모델에 티타늄 합금 마감재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Apple Watch Ultra를 발표할 때 이 소재를 도입했습니다. 최신 특허에 따르면 이 기술은 나중에 더 많은 제품 라인에 이 마감재를 제공할 예정이며 여러 색상 옵션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티타늄 합금은 알루미늄 및 유리에 비해 여러 가지 장점이 있으므로 향후 이 소재로 전환하려는 Apple의 열망

특허는 2022년 10월 4일에 발행되었으며 다음 설명을 제공합니다.

image.png.jpg

Apple은 여러 제품에 티타늄 합금을 도입한 것으로 여러 번 보고되었습니다. 우선, 회사가 수년 동안 사용해 온 알루미늄 및 유리 샌드위치에 비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티타늄 합금은 iPhone, iPad 및 Mac과 같은 미래 제품의 긁힘 방지 기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또한 내구성이 향상되어 장치가 다른 장치에 비해 구부러지기 쉽습니다.

 

image.png.jpg

안타깝게도 비용 외에 애플이 현재 이 소재 사용을 자제하고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에칭이 어렵고 영구적인 흔적이 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Cupertino의 거대 기업은 블라스팅, 에칭 및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각 제품 라인에 보다 광택 있는 마감재를 생성하여 고객에게 미학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연구 및 개발해 왔습니다. 또한 미래의 Apple 제품이 기름진 지문에 덜 취약하도록 하는 얇은 산화물 표면 코팅의 사용에 대한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요컨대 앞으로 다양한 애플 제품들이 상용화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의 티타늄 합금 마감이 프로토타입이 되었을 가능성도 있지만 Apple은 올해 비용 증가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알루미늄과 유리를 고집했습니다. 특허와 Apple이 향후 제품에 여러 색상 옵션을 제공할 계획을 자세히 확인 하려면 이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