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렌더를 통해 공개된 Galaxy S23 Ultra 디자인

달소 달소 124

1

4
출처 https://www.sammobile.com/news/breaking-supposed-galaxy-s23-ultra-design-revealed-through-renders/

스냅 gen2가 생각보다 발리나와서

빨리출시할수도있다고하긴하던데요..

 


image.png.jpg

Galaxy S23 Ultra 가 재미에 참여하고 소수의 CAD 렌더링을 통해 주장되는 외부 디자인을 공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 어제 기본 및 Plus Galaxy S23 모델 이 렌더링에서 공개된 후 Galaxy S23 Ultra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일련의 렌더링으로 웹에 도달하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했습니다.

 

곧 출시될 Galaxy S23 Ultra의 최종 디자인이 무엇인지 밝히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렌더링이 등장했습니다. 새 모델은 약간의 예외를 제외하고 동일한 카메라 컷아웃 구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Galaxy S22 Ultra 에 비해 변경 사항이 미미 합니다. 그 중 하나는 깊이 센서와 레이저 자동 초점 모듈이 내년만큼 돌출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SmartPrix 를 통해 )

같은 디자인이지만 더 단단하고 정사각형


또 다른 디자인 차이는 전화기 가장자리의 곡률 반경에 있습니다. Galaxy S23 Ultra의 측면 가장자리는 더 평평하여 전화기의 전반적인 모양을 새로 고칩니다. 또한 둥근 Galaxy S22 Ultra edge 디자인보다 더 나은 그립을 제공해야 합니다.

상대적으로 갤럭시 S23과 갤럭시 S23+는 그들이 따라야 할 2022년 모델들과 훨씬 달라 보입니다. 그들은 2023년 Ultra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 언어를 공유하며 일관성을 위해 좋은 것입니다.

 

삼성은 아이폰 14와 GOS 논란을 뒤로 하고 2023년 초 출시 를 계획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더 빨리 출시할 수 있습니다.

image.png.jpg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4
1명이 추천
몰라요 2022.10.04. 13:25
대장낙지

펜이 있으면 당연히 플렛이고 바닐라버전을 엣지로 좀 내놓지.. 하...ㅋㅋ

전 엣지가 좋고 펜은 잘 안 써서 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