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AMD FSR, Intel의 그래픽성능 50% 향상

달소 달소 24

0

0

출처 : https://news.mydrivers.com/1/765/765476.htm

为了对抗NVIDIA的DLSS技术,前两天AMD正式推出了FSR技术,4K游戏下性能可以提升200%,简直化腐朽为神奇,让...

 

 

어제 FSR에 대한 정보를 올려드렸는데요.

Radeon 그래픽카드에만 적용되는지 알았는데 적용범위가 꽤넓더군요. AMD의 Vega부터 라데온, Nvidia, intel 등등 까지 지원합니다.
물론 AMD 이외에는자체적으로 최적화한다는 조건으로 공개하긴했지만 기술공개는 꽤나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래 본문을 요약하자만 인텔의 11900 의 내장그래픽인 UHD 750에서 26프레임으로 구동되던게 하루동안 FSR의 적용을 마친뒤에는 40프레임까지 약 50%의 성능향상을 이뤘다고합니다.

엄청난...

내년 램브란트와 RDNA2 까지 존버 가즈아ㅏㅏㅏㅏㅏㅏ

 

----------------------------------------------------

 

AMD 는 NVIDIA 의 DLSS 기술 에 맞서 싸우기 위해 이틀 전 공식적으로 FSR 기술을 출시했습니다 . 4K 게임의 성능을 200 % 높일 수 있는 것은 단순히 타락을 기적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많은 A 팬들이 너무 중독되어 있습니다. 이전 카드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성능 속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FSR 기술은 NVIDIA 의 DLSS 보다 훨씬 더 낮은 요구 사항을 필요로 하며 DirectX 11 , 12 및 Vulkan API 를 지원하고 다양한 APU 및 그래픽 하드웨어를 지원 하며 AMD Radeon RX 5000 및 Radeon RX 6000 시리즈를 대상으로합니다. 그래픽 카드 (모바일 그래픽 포함)는 특별히 최적화되었으며 AMD Radeon RX 500 시리즈 그래픽, Radeon RX 480/470/460 그래픽, Radeon RX Vega 시리즈 그래픽 및 Radeon 그래픽이 장착 된 모든 AMD Ryzen 프로세서 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

AMD는 우호적 인 벤더의 제품에 대해 앞서 지원을 고려하지 않겠다고 말했지만 이제는 태도가 바뀌 었습니다 .N 카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자체적으로 최적화해야합니다.

AMD 는 인텔 플랫폼 문제 를 지원할지 여부를 간행물에 언급하지 않았지만 그 결과는 놀랍지 않습니다. 인텔 은 또한 상당한 핵 사용이며 현재 프로세서 에서 Core i9-11900K의 CapFrameX 개발자 가 테스트 결과를 수행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image.png.jpg

 

 

오프닝없이 FSR의 시간, 11900K UDH (750) 핵에만 평균 프레임이었다 26.3fps , 개방 FSR 에 도달 한 후에 40.6fps , 성능 이상 증가 50 % , 급습 교차 떨어졌다 하나에 초당 30 프레임이 능선을 부드럽게하고, 1 % 속도 프레임 그건 도달 24.1fps는 , 0.2 %의 프레임이되는 개선 에서 17.4fps 에 22.6fps , 경험이 다르다.

아직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고 나중에 최적화 할 여지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AMD 의 FSR 기술 은 많은 Inte 코어 디스플레이 사용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더 많은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화질에 대해별로 생각하지 말고 핵심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화질이 낮아도 상관 없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