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Ethereum 병합 후 GPU 마이닝은 더 이상 수익성이 없습니다.

달소 달소 86

0

2
출처 https://www.tomshardware.com/news/gpu-mining-is-now-unprofitable

드디어...

 


 

image.png.jpg

 

저장성
(이미지 제공: 절강)
암호화폐가 작업 증명(PoW)에서 지분 증명(PoS)으로 성공적으로 전환된 이더리움 병합 후 단 하루 만 에 GPU 마이닝의 수익성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즉, 최고의 그래픽 카드 는 마침내 신이 의도한 대로 게임 PC에서 원래 있던 위치로 돌아갑니다. 어제 기술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암호화폐가 아직 몇 개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빠른 하락입니다.

 

WhatToMine

을 보면(새 탭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kWh당 표준 $0.10를 사용하는 경우 최상의 결과는 GeForce RTX 3090 및 Radeon RX 6800 및 6800 XT 입니다. 그것들은 기술적으로 약간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전력 비용을 제외하면 하루에 약 $0.06입니다. 그러나 이는 PC 전원 비용이나 그래픽 카드의 마모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지라도 RX 6800의 가격을 감안할 때 손익분기점을 맞추려면 20년 이상이 걸립니다. 1년 후에도 암호화폐 시장이 어떤 모습일지 예측하고 20년 후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그것은 변동성이 큰 시장이며, GPU 마이닝을 다시 수익성 있게 만드는 방법을 찾기를 바라는 많은 그룹과 개인이 분명히 있습니다(MGMPA는 인바운드로 모자를 씁니다...)

 

모든 것이 이더리움 마이닝의 최고점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아마도,하지만 나는 그것에 내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도 반대 하지 않을 것이다 . 그것은 일어나거나 일어나지 않을 것이며 나는 그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편, 현재 세대 그래픽 카드의 현재 수익성(또는 비수익성)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image.png.jpg

AMD RX 6000 시리즈 및 Nvidia RTX 30 시리즈 의 현재 세대 그래픽 카드 21 개 중 현재 이론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그래픽 카드는 5개에 불과하며 모두 흑자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NiceHash 및 WhatToMine의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다른 GPU를 조정하여 순 긍정을 얻는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결론은 아무도 지금 채굴에 GPU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채굴을 위해 GPU를 더 구입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목적.

 

물론, 암호 화폐 가치가 미래에 다시 상승할 수 있고 그렇게 될 때까지 손실을 입을 수 있다는 주장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그렇게 믿는다면, 좋아하는 코인에 직접 투자할 수 있는데 매우 낮은 속도로 채굴하기 위해 PC 하드웨어에 잠재적으로 수천 달러를 투자하는 것을 귀찮게 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최근 GPU 가격 확인

 

에서 언급했듯이The Merge가 발생하기 직전에는 이전의 채굴 GPU 중 상당수가 향후 몇 달 안에 eBay와 같은 중고 시장에서 판매되지 않는 시나리오를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창고 공간, 전력 비용, 모든 것을 실행하는 인력, 기타 인프라 고려 사항, 심지어 매우 저렴한 전력을 고려하면 GPU 마이닝이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광산 농장이 수익을 거두고 남은 재고를 매각하거나 손실을 줄이고 상점을 폐쇄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중고 그래픽카드 구입즉, 가까운 장래에 훨씬 더 유혹적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의 조언: 반품을 허용하는 시장(예: eBay)의 기존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십시오. 반대로, 주차장에서 만나야 하는 Facebook Marketplace의 누군가에게 현금을 지불하지 말고, 중고 카드에 대해 BTC 또는 ETH를 보내지 마십시오.

 

이것은 2020년 후반의 암호 화폐 붐 이전에 가지고 있던 카드로 대부분의 시간을 지난 1년 동안 보낸 게이머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이는 AMD와 Nvidia가 요금을 청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량 판매를 희망하는 GPU의 높은 가격. RTX 4090 및 RX 7900 XT가 처음에 높은 MSRP로 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RTX 3090 Ti 및 RX 6950 XT 와 같습니다.출시 MSRP 아래로 빠르게 떨어졌고 곧 출시될 Nvidia Ada 및 AMD RDNA 3 GPU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새 게임용 PC

를 만들거나 기존 그래픽 카드를 업그레이드할 생각이라면 조금 더 기다리 십시오. $500 이상의 그래픽 카드는 구매하지 마십시오 . 기존 GPU의 가격은 계속 하락할 것이며 새로운 제품이 곧 출시될 것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