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장문] Windows 11 소개 - Microsoft 공식블로그

달소 달소 56

0

0

출처 : https://blogs.windows.com/windowsexperience/2021/06/24/introducing-windows-11/

 

 

PC가 우리 삶에서 더 중요한 역할을하고있는시기에 Windows 11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것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Windows는 항상 세계 혁신을위한 무대로 존재 해 왔습니다. 이는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추였으며 불량 스타트 업이 가명이 된 곳입니다. 웹은 Windows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이메일을 작성하고 첫 번째 PC 게임을하고 첫 번째 코드 줄을 작성하는 곳입니다. Windows는 오늘날 1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을 만들고 연결하고 배우고 달성하기 위해 사람들이가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을위한 디자인의 책임은 우리가 가볍게 여기지 않는 것입니다. 지난 18 개월 동안 PC 사용 방식에 엄청난 변화가있었습니다. 우리는 PC를 우리 삶에 맞추는 것에서 우리 삶 전체를 PC에 맞추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의 장치는 우리가 회의, 수업 및 일을 마치기 위해 갔던 곳이 아니라 친구와 게임을하고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폭식하고 아마도 가장 의미있게 서로 연결하는 곳이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사무실 농담, 복도 잡담, 운동, 해피 아워 및 휴일 축하 행사를 디지털 방식으로 재현했습니다.

그토록 강력한 것은 우리가보고 느꼈던 PC의 변화였습니다.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것에서 개인적이고 감성적 인 것으로 바뀌 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차세대 Windows를 구축 할 때 영감을 준 것입니다. 친숙하고, 만들고, 배우고, 놀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될 수있는 장소를 구축하기 위해.

오늘 저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있는 Windows 11을 소개하게되어 기쁩니다.

생산성, 창의성 및 용이성을 위해 재 설계됨

생산성을 높이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했습니다. 현대적이고 신선하며 깨끗하고 아름답습니다. 새로운 시작 버튼과 작업 표시 줄에서 각 사운드, 글꼴 및 아이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의도적으로 수행되어 사용자를 제어하고 평온하고 편안한 느낌을줍니다. Start를 중심에두고 필요한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했습니다. Start는 클라우드 및 Microsoft 365의 기능을 활용하여 이전에보고 있던 플랫폼이나 장치에 상관없이 Android 또는 iOS 장치에서도 최근 파일을 표시합니다.

Windows는 여러 창의 유연성과 앱을 나란히 맞출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 할 수 있도록 항상 도와 왔습니다. Windows 11의 새로운 기능인 스냅 레이아웃, 스냅 그룹 및 데스크톱을 도입하여보다 강력한 멀티 태스킹 방법을 제공하고 필요한 작업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창을 구성하고 화면 공간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된 새로운 기능이므로 시각적으로 깔끔한 레이아웃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필요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활의 각 부분에 대해 별도의 데스크탑을 만들고 원하는대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업무, 게임 또는 학교용 데스크탑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Windows 11은 복잡성을 줄이고 단순성을 제공합니다.

관심있는 사람들과 더 빠르게 연락 할 수있는 방법

당신이 사랑하는 것에 더 가까워지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지난 18 개월 동안 디지털 방식으로 사람들과 의미있는 연결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행동을 이끌어 냈습니다. 우리가 더 많은 대면 상호 작용으로 돌아 가기 시작하더라도, 우리는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쉽게 서로 가까이 머물 수 있도록 계속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사용하는 장치 나 플랫폼이 장벽이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Windows 11을 통해 작업 표시 줄에 통합 된 Microsoft Teams의 채팅을 소개하게되어 기쁩니다. 이제 Windows, Android 또는 iOS에서 플랫폼이나 장치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모든 개인 연락처와 텍스트, 채팅, 음성 또는 비디오를 통해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쪽에서 연결하는 사람이 Teams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에도 양방향 SMS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11은 Teams를 통해 친구 및 가족과보다 자연스럽게 연결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즉시 음소거 및 음소거 해제하거나 작업 표시 줄에서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PC 게임 경험 제공

게이머라면 Windows 11이 만들어졌습니다. 게임은 항상 Windows의 기본이되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 수억 명의 사람들이 Windows에서 게임을하고 플레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 및 친구와 기쁨과 관계를 찾습니다. Windows 11은 시스템 하드웨어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최신 게임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 DirectX 12 Ultimate, 높은 프레임 속도에서 숨 막히게 몰입 할 수있는 그래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로드 시간과 더 자세한 게임 세계를위한 DirectStorage; 더욱 넓고 생생한 색상 범위를위한 자동 HDR을 통해 진정으로 매혹적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호환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변경된 것이 없습니다. Windows 11은 좋아하는 PC 게임 액세서리와 주변 장치를 지원합니다. PC 또는 Ultimate 용 Xbox Game Pass를 사용하면

Windows 11이 게이머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자세히 알아 보려면 Xbox Wire를 확인하세요 .

관심있는 정보를 더 빠르게 얻을 수있는 방법

Windows 11은 AI로 구동되는 새로운 개인화 된 피드와 Microsoft Edge의 동급 최고의 브라우저 성능 인 위젯을 사용하여 관심있는 뉴스와 정보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가 가장 집중하고 창의적 일 때에도 여전히 휴식이 필요합니다. 즉, 외부 세계를 확인하거나 자신에게 정신적 재설정을 제공 할 시간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종종 뉴스, 날씨 또는 알림을 확인하기 위해 휴대폰을 들고 있습니다. 이제 데스크톱에서 직접 유사하게 선별 된보기를 열 수 있습니다. 개인화 된 피드를 열면 유리판처럼 화면을 가로 질러 미끄러지므로 작업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제작자와 게시자를 위해 Widgets는 Windows 내에서 새로운 영역을 열어 개인화 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글로벌 브랜드와 현지 제작자 모두를위한 활기찬 파이프 라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즐겨 찾는 앱과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공되는 완전히 새로운 Microsoft Store

새로운 Microsoft Store는 앱과 콘텐츠를보고, 만들고, 재생하고, 작업하고, 배울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단일 위치입니다. 속도를 높이고 아름답고 사용하기 쉬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건되었습니다. 이전보다 더 많은 앱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앱, 게임, 프로그램, 영화 등 모든 콘텐츠를 선별 된 스토리와 컬렉션으로 더 쉽게 검색하고 발견 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곧 Microsoft Teams, Visual Studio, Disney +, Adobe Creative Cloud, Zoom 및 Canva와 같은 선도적 인 퍼스트 및 타사 앱을 Microsoft Store에서 환영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이 모든 앱은 사용자를 즐겁게하고 영감을주고 연결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면 보안 및 가족 안전 테스트를 거쳤 음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으로 Android 앱을 Windows에 도입한다는 소식도 알려드립니다. 올해 말부터 사람들은 Microsoft Store에서 Android 앱을 검색하고 Amazon Appstore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ikTok에서 비디오를 녹화 및 게시하거나 PC에서 가상 학습을 위해 Khan Academy Kids를 사용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앞으로 몇 달 동안이 경험에 대해 더 많이 공유 할 것입니다. 우리는 Intel Bridge 기술을 사용하여 Amazon 및 Intel과의 파트너십을 기대합니다.

개발자와 크리에이터를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는보다 개방적인 생태계 조성

제작자와 개발자에게 더 큰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Microsoft Store를 추가로 개방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개발자와 ISV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가 Win32, PWA (Progressive Web App), UWP (유니버설 Windows 앱) 또는 기타 앱 프레임 워크로 빌드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앱을 가져올 수 있도록 지원하여 기회를 창출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가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 개발자가 이제 자신의 상거래를 스토어로 가져오고 수익의 100 %를 유지할 수있는 수익 공유 정책의 점진적인 변경을 발표합니다. Microsoft는 아무것도 가져 가지 않습니다. 앱 개발자는 85/15의 경쟁력있는 수익 지분으로 상거래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보다 개방적인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이익이된다고 믿습니다. 고객에게 앱, 게임, 영화,

Microsoft Store의 변경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이 Windows 블로그 게시물을 방문하십시오 .

Windows 11이 개발자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자세히 알아 보려면 Windows 개발자 블로그를 방문하십시오 .

IT를위한 더 빠르고 안전하며 친숙 함

IT의 경우 Windows 11은 사용자가 알고있는 일관되고 호환되며 친숙한 Windows 10 기반을 기반으로합니다. 현재 Windows 10에서와 마찬가지로 Windows 11을 계획, 준비 및 배포하게됩니다.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Windows 10 업데이트를받는 것과 같습니다. Microsoft Endpoint Manager, 클라우드 구성, 비즈니스 용 Windows 업데이트 및 Autopilot과 같은 현재 익숙한 관리 환경은 Windows 11을 자산에 통합 할 때 미래의 환경을 지원합니다.

Windows 10과 마찬가지로 Windows 11의 핵심 디자인 원칙 인 앱 호환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50 개 이상의 고객을 지원하는 서비스 인 App Assure 를 통해 귀하의 애플리케이션이 Windows 11에서 작동 할 것이라는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추가 비용없이 발생할 수있는 모든 앱 문제를 해결합니다.

Windows 11은 또한 칩에서 클라우드까지 보호 기능을 추가하는 동시에 생산성과 새로운 경험을 가능하게하는 새로운 기본 제공 보안 기술을 사용하여 설계 상 안전합니다. Windows 11은 제로 트러스트 지원 운영 체제를 제공하여 여러 장치에서 데이터 및 액세스를 보호합니다. 우리는 OEM 및 실리콘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진화하는 위협 환경과 새로운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보안 기준을 높였습니다.

 

Tags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