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LG, 구부릴 수 있는 42인치 OLED Flex TV 발표

초보나스 초보나스 57

0

1
출처 https://videocardz.com/press-release/lg-announces-bendable-42-inch-oled-flex-tv

LG전자 LG, 세계 최초 구부릴 수 있는 42인치 OLED TV로 게임 몰입도 한 차원 높인다

1.jpg

2.jpg

 

서울, 2022년 8월 31일 — LG 전자(LG)는 세계 최초의 구부릴 수 있는 42인치 OLED 화면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새 TV인 LG OLED Flex(모델 LX3)를 선보입니다. 몰입형 콘솔, PC 및 클라우드 게임에 적합하고 라이브 TV 방송 및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기에 완벽한 LG OLED Flex는 완전히 새로운 화면 맞춤화 시대를 안내합니다. LX3의 놀라운 디스플레이는 완전히 평평한 것에서 극적으로 구부러진 것(900R)1으로 사용자가 20단계의 곡률 중에서 이상적인 호를 선택할 수 있어 진정으로 개인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LG OLED Flex의 판도를 바꾸는 폼 팩터는 LG의 백라이트가 없는 자체 발광 OLED 기술로 가능합니다. 평면이든 곡선이든 LG OLED evo 기술이 탑재된 LX3는 LG OLED가 전 세계의 안목 있는 소비자들에게 선택받은 것과 동일한 탁월한 화질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무한한 대비, 깊은 검정, 매우 정확한 색상(100% 색상 충실도 인증),2 번개처럼 빠른 0.1밀리초 응답 시간 및 낮은 입력 지연을 제공하는 LG OLED Flex는 사용자가 화면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동작.

 

α(알파) 9 Gen 5 지능형 프로세서와 고유한 영상 알고리즘으로 구동되는 실제와 같은 이미지 품질 외에도 LG OLED Flex는 깜박임 및 눈부심 방지3 인증을 통해 입증된 뛰어난 눈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눈에 더 쉽게 보이는 LX3의 OLED 화면을 통해 사용자는 눈의 피로 없이 더 긴 게임 세션을 즐기고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폭식할 수 있습니다. 한편, LG의 초반사방지(SAR) 코팅을 적용하여 시각적 산만함을 줄여 사용자가 화면에 모든 주의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3.jpg

 

보다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을 위한 강력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하는 구부릴 수 있는 42인치 디스플레이는 시장에 나와 있는 어떤 것과도 다릅니다. 사용자는 리모콘의 전용 버튼을 사용하여 LX3의 곡률을 사용 가능한 두 가지 사전 설정 중 하나로 빠르게 조정하거나 곡률 정도를 20가지 다른 수준에서 5% 단위로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LG OLED Flex의 화면은 사용자로부터 최대 10도 또는 최대 5도까지 기울일 수 있으며 높이 조절 스탠드가 140mm 위 또는 아래로 있어 앉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인체 공학적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 그리고 등을 기대고 싶은 사람들.

 

또한 LX3에는 사용자가 게임 경험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는 독점적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 취향이나 플레이하는 게임 장르에 따라 화면 이미지4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롤플레잉 게임(RPG), 레이싱 게임 또는 플랫포머의 팬은 화면의 모든 42인치를 사용하기를 원할 것이며, 실시간 전략(RTS) 또는 1인칭 슈팅(FPS) 게이머는 32인치 또는 27인치를 선호할 것입니다. 게임 환경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매우 편리한 게임 대시보드 메뉴에서 이미지 크기 조정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사용자는 화면에서 작은 이미지의 위, 아래 또는 중앙 위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4.jpg

 

LX3 전용의 새로운 게임 앱은 사용자 지정 화면 보호기를 지원하고 Twitch 및 YouTube와 같은 인기 앱에 대한 바로 가기를 제공하며 연결된 외부 입력 장치 목록을 모두 동일한 화면에서 제공합니다. LG OLED Flex용으로 개선된 LG Gaming Optimizer는 게이머 중심의 다양한 영상 및 오디오 옵션에 특정 게임 장르에 대한 맞춤형 사운드 설정을 추가합니다. 전용 게임 사운드 설정 메뉴에는 이퀄라이저, AI 게임 사운드 및 Dolby Atmos용 스위치가 포함되며 고급 오디오 설정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 경험을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또한 LX3의 멀티 뷰 모드를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두 가지 다른 소스의 콘텐츠를 동시에 보고 듣고 싶은 오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스마트폰에서 스트리밍되는 YouTube 동영상5을 동시에 보면서 PC 또는 콘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Switching Hub 기능을 통해 LG OLED Flex의 내장 마이크와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등 USB 포트를 통해 연결된 모든 장치를 HDMI 케이블로 연결된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X3의 스탠드 측면에 있는 소스 전환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가 물리적으로 어떤 것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할 필요 없이 PC와 LG OLED Flex 간에 장치 연결을 앞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 마이크는 효과적인 반향 제거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 중에도 맑고 깨끗한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LX3는 또한 2개의 전면 40W 스피커로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여 게임 및 콘텐츠 시청 경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또한 Dolby Atmos에 대한 지원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TV는 호환되는 타이틀의 오디오에 더 큰 선명도, 깊이 및 생동감을 더합니다.

 

새로운 LG OLED Flex를 포함한 LG의 뛰어난 OLED TV 라인업은 4K 120Hz에서 Dolby Vision 게임을 지원하고 VRR(가변 재생률) 및 자동 저지연 모드(ALLM). 또한, LG의 구부릴 수 있는 디스플레이는 G-SYNC® 호환 및 AMD FreeSync™ Premium 인증을 받았으므로 게임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화면 끊김 및 끊김 없는 시각적 효과를 보장합니다.

 

개인화 된 사용자 경험을 완성하기 위해 LG OLED Flex는 방패와 같은 후면 디자인에 맞춤형 조명 기능을 통합합니다. LX3의 조명은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모드6를 제공하여 화면에서 재생되는 콘텐츠의 비디오 또는 오디오와 동기화하여 분위기를 향상시킵니다.

 

LG Flex는 IFA 2022에서 Messe Berlin의 Hall 18에 있는 LG 부스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