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Ryzen 7000 Zen 4 프로세서는 아직 동적 가속 및 DDR5-5200+ 메모리 오버클럭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달소 달소 44

0

0
출처 https://www.cnbeta.com/articles/tech/1310285.htm

오.. 모바일에서도 Expo가 작동된다면 내장그래픽성능도 더 상승하겠군요

 


 

AMD가 공식적으로 Zen 4 Ryzen 7000 시리즈 데스크탑 프로세서를 발표했지만 CPU가 9월 15일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소비자가 AM5 마더보드를 얻으려면 몇 주 더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AMD가 새 플랫폼에 대한 펌웨어 문제를 수정하지 않았으며 심지어 일부 검토자가 비공개 계약에 다시 서명하도록 강요했다고 이전에 들었습니다. AMD는 공식적으로 답변하지 않았지만 DRAM Calculator, HYDRA, CRT 등 잘 알려진 시스템 도구의 개발자로서 1usmus는 새로운 Zen 4에 마이크로코드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image.png.jpg

월요일에 게시된 원본 트윗은 Yuri Bubliy(@1usmus)가 삭제했지만 Hassan Mujtaba(@hms1193)의 트윗을 리트윗했습니다.

그는 마더보드 제조업체가 이전 릴리스를 준비하는 동안 AMD 는 Zen 4 프로세서의 마이크로코드 문제를 아직 수정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대중과 투자자들이 Zen 4의 새로운 기능을 보고 싶어하는 가운데 AMD는 단순히 마더보드 제조업체의 책임을 물었습니다.

 

image.png.jpg

런 다음 @1usmus는 @Radeon_Rebels의 추가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답변했습니다. 제품 지연은 주로 AMD의 동적 가속(부스트) 부족과 5200MT/s 이상의 속도에 대한 메모리 오버클러킹 지원으로 인한 것입니다.

보고서에 언급된 문제는 이전에 AMD RAMP(Ryzen Accelerate Memory Profile)로 알려졌던 기능인 AMD가 새로 도입한 "Overclocking Expansion Profile"(EXPO)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추측됩니다.

흥미롭게도 이 기능은 노트북과 같은 모바일 장치에서도 작동한다고 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