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인텔, ARC GPU 스토리 발표, '올해 말' 글로벌 출시 약속

초보나스 초보나스 58

1

1
출처 https://videocardz.com/newz/intel-publishes-arc-gpu-story-promises-global-launch-later-this-year

무어의 법칙은 죽었다고 했던 아크데스크탑 이야기 인가? 글쎄요,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Intel이 게시한 기사는 실제로 데스크탑 Arc GPU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비록 Intel에서 이미 게시했거나 확인한 내용을 대부분 반복하지만 말입니다. MLID에서 유출된 로드맵에서도 Rocket Lake-S에 대해 언급했지만 여기에는 Intel 13세대 Core CPU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

1.jpg

Intel Arc A770 한정판, 출처: Intel

 

불행히도 인텔 웹사이트의 기사는 실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즉, 카드 사양, 가격 또는 출시 날짜를 찾는 사람들은 실망할 것입니다. 게시된 것은 Arc A770 GPU의 새로운 렌더링입니다.

 

Arc GPU의 출시가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약속도 있습니다. Intel의 Ryan Shrout에 따르면 게이머는 올해 후반에 Arc GPU를 기대할 수 있으며 소매업체와 PC 빌더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tel은 또한 자체 매장을 통해 Arc GPU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려고 하는 날짜는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Intel Arc GPU는 Ryan이 설명했듯이 "많은 Game On 드라이버 업데이트, 가장 큰 타이틀에 대한 출시일 지원, 오래된 게임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과 함께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Intel Arc 그래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rc.intel.com, Ryan's Twitter 또는 Intel Insiders Discord로 이동하십시오. Intel Arc 카드는 가능한 경우 전 세계의 다양한 소매업체 및 PC 제작업체를 통해 또는 Intel 매장을 통해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Intel은 이제 Arc GPU를 도로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30개의 NUC 12 Extreme 시스템이 장착된 맞춤형 트럭은 각각 플래그십 Arc A770 그래픽으로 가득 차 있으며 북미 전역의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정확히 어디인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2.jpg

인텔 아크 트럭, 출처: 인텔

 

회사는 또한 Arc A770과 Arc A750 Limited Edition 카드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32개의 Xe-Core가 있는 전체 ACM-G10 GPU를 포장하는 A770에는 크롬 액센트가 있다고 합니다.

 

고성능 게임 그래픽 세계에 대한 Arc의 첫 번째 벤처를 위해 Ryan과 그의 팀은 "진지한 성명을 발표"하고 싶었습니다. A750 및 A770 한정판 카드는 바로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카드들]은 전체 길이의 코스메틱 백플레이트가 있는 날씬한 무광 검정이며, I/O 브래킷과 같은 사소한 세부 사항도 무광 검정으로 처리하여 응집력을 높입니다. 고성능 A770에는 외부와 상단에 크롬 액센트가 있어 추가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전원을 켜면 가장자리와 팬 덕트가 주소 지정이 가능한 RGB LED를 확산시켜 부드럽고 고품질의 조명 효과를 제공합니다.”

 

인텔이 정말로 진지한 성명을 발표할 계획이라면 먼저 하드웨어 출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 출시가 경쟁업체가 차세대 GPU 아키텍처를 발표하기 전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그러나 새 하드웨어만 누락된 것은 아닙니다. 인텔은 초여름에 XeSS 업스케일링 기술을 출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미 8월이지만 이 기술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1
1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