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소프트웨어

Microsoft는 Windows 11 암호화가 데이터를 손상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91

0

1
출처 https://www.tomshardware.com/news/microsoft-windows-11-encryption-could-damage-your-data

 

VAES 명령어 세트의 잘못된 지원이 근본 원인입니다.

1.png.jpg

 

Microsoft는 Windows 11 및 Windows Server 2022의 심각한 버그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기술 자료(KB) 문서 KB5017259 에 설명된 문제로 인해(새 탭에서 열립니다), 최신 데스크톱 운영 체제 사용자가 데이터 손상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AMD와 Intel의 최신 프로세서가 지원하고 BitLocker와 같은 앱에서 사용하는 새로운 데이터 암호화 하드웨어 가속기의 작동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맙게도 Windows 11 및 Windows Server 2022의 미리 보기 및 릴리스 버전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수정 사항이 이미 있습니다.

 

2.jpg

(이미지 제공: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는 최신 VAES(Vector Advanced Encryption Standard), 특히 다음 확장 중 하나를 지원하는 프로세서가 있는 경우 영향을 받는 시스템이 KB5017259에 설명된 문제에 해당한다고 밝혔습니다.

 

암호문 도용(AES-XTS)이 있는 AES XEX 기반 조정 코드북 모드
Galois/카운터 모드(GCM)가 있는 AES(AES-GCM)


주변을 살펴보니 다음과 같은 최신 PC 프로세서 가 VAES를 지원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Intel Ice Lake, Tiger Lake 및 Rocket Lake와 곧 출시될 AMD Zen 4 아키텍처 프로세서.

 

Microsoft가 AES-XTS 및 AES-GCM과 같은 기능을 지원하는 AMD 및 Intel의 최신 프로세서에서 Symcrypt 라이브러리의 하드웨어 가속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코드 경로를 추가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구현 오류는 기록된 데이터에 오류가 포함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데이터가 손상/손상/손실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Microsoft는 이미 이 데이터 손상 문제가 발생한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언급하지 않지만 수정 사항 및 해결 방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가) 데이터 손상을 방지하려면 OS의 미리 보기 릴리스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5월 24일 릴리스를, 일반 Windows 사용자는 6월 14일 보안 업데이트를 가져와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 약의 맛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인정한다. Microsoft는 게시판에서 "이러한 업데이트를 적용한 후 Windows Server 2022 및 Windows 11(최초 릴리스)에 설치한 후 거의 한 달 동안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암호화를 사용하는 앱/워크로드가 가장 눈에 띄게 영향을 받으므로 특히 기업 고객의 경우 BitLocker, TLS(전송 계층 보안)(특히 로드 밸런서) 및 디스크 처리량의 속도 저하에 주의하십시오.

 

암호화가 이전의 거의 절반 속도로 실행되는 심각한 성능 영향을 관찰하는 사용자는 몇 가지 추가 업데이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 사용자는 6월 23일 미리 보기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고 일반 Windows 11 및 Windows Server 2022 사용자는 7월 12일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