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Z 폴드 4 다음 날 또 다른 '놀라운' 폴더블이 발표될 수 있습니다.

달소 달소 56

0

0
출처 https://www.digitaltrends.com/mobile/xiaomi-mix-fold-2-launch-august-11-rumor/

샤오미 폴더블이라니... 내수말고 아무도안살거같은데요 ㅎㅎ

 


 

폴더블 기술의 팬들은 8월 10일 갤럭시 Z 폴드 4 와 Z 플립 4 의 공식 출시를 고대하고 있지만 ,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샤오미 믹스 폴드 2의 출시는 다음 날 도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아직 Xiaomi로부터 공식적인 소식을 듣지 못했지만 신뢰할 수 있는 기술 유출자 Ice Universe 는 8월 11일에 Mix Fold 2와 관련하여 무언가 가 올 것이라고 말합니다  .

 

유출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약간 미스터리지만, 그들은 Xiaomi의 곧 출시될 접이식 장치에 대해 자주 트윗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우리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8월 11일 날짜가 Xiaomi CEO Lei Jun의 다가오는 프레젠테이션과 일치한다는 사실 또한 소문에 약간의 신빙성을 제공합니다.

 

image.png.jpg

 

Xiaomi는 Mix Fold 2에 대해 상대적으로 침묵했지만 Miz Fold 1이 처음 데뷔한 지 1년이 훨씬 넘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회사가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면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소문에 대한 유일한 이상한 점은 Xiaomi가 이전에 한 달 동안의 티저로 더 긴 릴리스 주기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Mix Fold 2에는 완전히 없었습니다.

 

Mix Fold 2가 8월 11일에 마침내 출시된다면 스마트폰에 대한 세부 정보가 아직 상대적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Xiaomi는 많은 것을 공개할 것입니다. 내부 2K 접이식 디스플레이, 67와트 충전 속도, Snapdragon 8 Plus Gen 1 칩셋 사용과 같은 몇 가지 유출 및 소문이 있지만 대부분의 휴대폰 사양은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Mix Fold 2의 주요 단점은 중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지역의 일부 사람들이 Xiaomi에 Mix Fold 2를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도록 요청했지만 회사가 글로벌 출시로 우리를 놀라게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것이 믹스 폴드 2를 선택하려는 계획을 완전히 빗나가게 한다면 운이 좋은 것은 갤럭시 Z 폴드 4가 바로 전날 발표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 믹스 폴드 2.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