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Chrome은 M91버전에서 최대 23 % 더 빠르게 동작합니다.

달소 달소 26

2

0

출처 : https://blog.chromium.org/2021/05/chrome-is-faster-in-m91.html

Since the launch of Chrome in 2008, speed has been one of the 4 core principles that shape the work ...

 

 

5월25일부터 출시되었으며 자바스크립트 V8에 새로운 엔진 컴파일이 개선되면서 약 23% 빨라졌다고합니다.

추가로 M1 프로세서에서는 더 빠르게동작한다고하네요.

 

2008 년 Chrome이 출시 된 이후 속도는 고성능 브라우저를 제공하기 위해 수행하는 작업을 형성하는 4 가지 핵심 원칙 중 하나였습니다 V8 JavaScript 컴파일러는 거의 모든 웹 페이지에 제공되는 JavaScript의 최대 속도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The Fast and the Curious 시리즈 의 다음 게시물 에서는 V8 엔진의 개선으로 최대 23 % 더 빠른 성능을 제공하는 방법을 공유하게되어 기쁩니다.

 

빠른 브라우저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는 빠른 JavaScript 실행입니다. Chrome에서이 작업은 매일 78 년 이상의 JavaScript 코드를 실행하는 V8 엔진에 의해 수행됩니다. M91에서 Chrome은 이제 새로운 Sparkplug 컴파일러 의 출시 와 짧은 내장 호출로 최대 23 % 더 빨라 졌으며 매일 17 년 이상의 사용자 CPU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Sparkplug는 빠른 실행을 시작해야하는 것과 최대 성능을 위해 코드를 최적화해야하는 것 사이의 간격을 메우는 새로운 JavaScript 컴파일러입니다. 짧은 내장 호출은 함수를 호출 할 때 간접 점프를 피하기 위해 생성 된 코드를 메모리에 넣는 위치를 최적화합니다.


 

점화 플러그

V8 엔진에는 JavaScript를 실행하는 다양한 단계에서 서로 다른 절충안을 만들 수있는 여러 컴파일러가 있습니다. 3 년 전에 Ignition과 Turbofan 으로 구성된 새로운 2 계층 컴파일러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Ignition은 가능한 한 적은 지연으로 JavaScript 실행을 시작하는 바이트 코드 인터프리터입니다. Turbofan은 JavaScript 실행 중에 수집 된 정보를 기반으로 고성능 기계 코드를 생성하는 최적화 컴파일러입니다. 결과적으로 Ignition의 바이트 코드 컴파일러보다 더 느리게 시작됩니다. Sparkplug는 네이티브 머신 코드를 생성하지만 JavaScript 코드를 실행하는 동안 수집 된 정보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Ignition과 Turbofan 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이렇게하면 비교적 빠른 코드를 생성하면서 빠르게 실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엔진을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에 대한 완전한 기술 심층 분석은 V8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짧은 내장

짧은 내장 기능은 V8 엔진이 생성 된 코드의 메모리 위치를 최적화하는 메커니즘입니다. V8은 JavaScript에서 CPU 관련 코드를 생성 할 때 해당 코드를 메모리에 배치합니다. 이 생성 된 코드는 두 개의 변수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기본 작업부터 JavaScript 표준 라이브러리의 완전한 기능에 이르기까지 공통 루틴을 처리하기위한 작은 코드 조각 인 내장 함수를 자주 호출합니다. 일부 CPU의 경우 생성 된 코드에서 더 멀리 떨어져있는 함수를 호출하면 CPU 내부 최적화 (예 : 분기 예측 논리)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수정은 생성 된 코드와 동일한 메모리 영역에 내장 함수를 복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특히 새로운 Apple M1 칩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2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