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176-Layer NAND 용 새로운 Phison E18 플래시 컨트롤러가 이제 상용화되었습니다.

달소 달소 8

0

0

출처 : https://www.techpowerup.com/282609/new-phison-e18-flash-controller-for-176-layer-nand-now-commercially-available

Phison Electronics Corp, a global leader in NAND flash controller integrated circuits and storage sol...

 

 

이제점점 PCI 4.0 제품들이 상용화 되기 시작할거같네요.

 

NAND 플래시 컨트롤러 집적 회로 및 스토리지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 인 Phison Electronics Corp는 오늘 PS5018-E18 PCIe Gen4 컨트롤러를 새로운 176 층 교체 게이트 NAND와 함께 제조업체 파트너에게 배송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76 레이어와 짝을 이루는 새로운 E18은 현재까지 최고 성능의 E18로서 Phison 제품 스택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강력한 조합은 최대 7,400MB / s의 순차 읽기 및 7,000MB / s의 순차 쓰기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프리미엄 계층이 낮은 대기열 깊이에서 이전 모델에 비해 35 %의 성능 향상을 보여 시스템 응답성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랜덤 읽기 대기 시간에서 가장 큰 이득을 얻습니다. 새로운 E18은 동급 소비자 용 SSD 중 최고의 게임로드 시간을 제공합니다.
 

image.png.jpg

 

TPU는이 드라이브를 테스트 할 기회가 있었고 여기에 리뷰를 게시했습니다 .

Michael은 "우리는 기술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게임로드 시간 게임을 지배 할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업계 최고의 176 레이어 미디어와 결합 된 E18은 PCIe Gen4 버스를 최대화하여 사용자 경험에서 느끼는 압도적 인 성능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hison Electronics US의 사장 겸 GM Wu.

176 층 교체 게이트 아키텍처 NAND는 전하 트랩을 CuA (CMOS-under-array) 설계와 결합합니다. 플래시는 이전 세대의 96- 레이어 NAND에 비해 다이 크기가 약 30 % 더 작으며 읽기 및 쓰기 성능이 35 % 향상되었습니다.

오늘날 유명한 타사 테스트 사이트의 리뷰어들은 1600MT / s 버스를 사용하여 새로운 성능 세계 기록을 세우는 주요 NAND 제조업체의 176 레이어 메모리와 함께 PS5018-E18의 전체 성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Phison은 독점적 인 CoXProcessor 2.0 기술을 사용하여 효율적인 TSMC 12nm 공정 노드에서 E18을 설계했습니다. 이는 SSD 제조업체에게 고도로 최적화 된 제품을 구축 할 수있는 최첨단 컨트롤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18은 1600MT / s 미디어 버스의 약속을 이행하여 고성능 데스크탑과 새로 도입 된 PCIe Gen4 노트북 모두에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최고의 성능을 원하는 까다로운 사용자는 176 레이어 메모리와 쌍을 이루는 새로운 Phison E18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Phison은 Computex 가상 무역 박람회에서 새로운 E18 기반 제품을 전시 할 예정이며 2021 년 6 월 1 일부터 6 월 5 일까지 42,000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