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MetalFish PC 케이스에 수족관을 장착 가능 한 PC 케이스

초보나스 초보나스 265

2

5
출처 https://www.tomshardware.com/news/turn-your-aquarium-up-to-11-with-the-metalfish-pc-case

75달러 미만에 판매 된다는데요

물고기 넣지말고 물만 넣어둬도  발열에 좋을거 같지만

만약 물고기를 넣어두면 발열로 인해 물고기 익는거 아님??

거기다가 물새면 나락갈듯... 근데 이쁘긴하네요 (남들에게 보이는 뽀대용으로 최고인듯)

 

----------------------------

 

모든 수족관 PC 애호가를 위한 Micro-ATX 케이스와 어항 콤보

 

1.webp.jpg

(이미지 제공: MetalFish)


중국의 MetalFish는 Y2 Fish Tank Chassis 라는 새 PC 케이스를 마구간에 추가했습니다 . 하단의 Micro-ATX PC와 상단의 어항을 결합한 제품이라 이름이 참 적절합니다. 새로운 HTPC를 찾고 있는 아쿠아리스트이자 PC 매니아라면 이것은 천국의 일치일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MetalFish는 새 제품이 소유자가 "편안하고 차분한 느낌"을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PC 제조업체는 PC 케이스의 크기를 리터로 설명하지만 MetalFish는 Y2 수조 섀시에 대해 이 중요한 사양을 생략했습니다.

 

우리는 전체 타워의 치수가 370 x 250 x 290mm(약 27리터)이므로 케이스의 약 절반이 어항이라고 말하면 물고기가 수영할 수 있는 약 13리터를 제공합니다.

 

물고기를 돌보는 주제에 대해 MetalFish는 USB 전원 펌프/필터/산소 공급기를 번들로 제공합니다. 5mm 유리 패널로 구성된 물 탱크 위의 LED 조명 스트립은 물고기와 식물의 건강을 위해 조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RGB 게임 주변기기와 동기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는 별도의 RGB 조명이 있으며 제공된 리모컨을 사용하여 켜고 끄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3.webp.jpg

4.webp.jpg

(이미지 제공: MetalFish )


어항이 PC 냉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상단에 이렇게 상당한 열량이 있으면 PC를 조금 더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PC의 성능을 몇 시간 동안 밀면 물고기가 약간 뜨거워질 수 있습니다.

 

PC 케이스로 Y2 Fish Tank Chassis는 Micro-ATX/Mini-ITX 마더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5mm 두께의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된 단일 2.5인치 드라이브용 마운트, 전면에 2개의 90mm 팬(제공됨), 90mm 높이의 CPU 냉각 솔루션, 최대 220mm 길이의 비디오 카드가 있습니다. 또한 소형 1U 또는 FlexATX 전원 공급 장치를 설치해야 합니다.

 

4.jpg

 

놀랍게도(아니면) Y2 Fish Tank Chassis는 회사의 첫 번째 PC 케이스 및 물고기 탱크 하이브리드 디자인이 아니지만 훨씬 더 우아해 보이고 Mini-ITX 전용 디자인이었던 이전 Fish Cube 섀시 를 통합했습니다.

 

MetalFish Y2 수조 섀시는 중국에서 합리적인 75달러 미만에 판매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5
2명이 추천
profile image
DEN316 2022.08.05. 20:54

저기다 저전력 시스템 집어넣고 거실용 HTPC나 헤놀로 쓰면 딱일 것 같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