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최대 64GB RAM 및 10 코어 프로세서로 새롭게 디자인 된 Apple MacBook Pro가 이번 여름에 출시됩니다.

달소 달소 8

0

0

출처 : https://www.techpowerup.com/282369/redesigned-apple-macbook-pro-coming-this-summer-with-up-to-64-gb-of-ram-and-10-core-processor

According to Bloomberg, which first predicted the arrival of Apple custom processors in MacBooks, we ...

 

 

MacBook에 Apple 맞춤형 프로세서가 출시 될 것이라고 처음 예측 한 Bloomberg에 따르면, 이번 여름에 출시 될 Apple의 곧 출시 될 MacBook Pro 라인업에 대한 또 다른 정보가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MacBook Pro는 현재 두 가지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첫 번째는 Apple의 M1 칩으로 구동되는 더 작은 13 인치 디자인이고 두 번째는 Intel Core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16 인치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차세대 라인업이 도래하면 더 이상 그렇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올 여름부터 모든 MacBook Pro 모델에는 이러한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Apple의 맞춤형 실리콘이 적용되어 Intel의 존재가 끝납니다.

그리고 현재 유명한 M1 칩의 후속 제품은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아키텍처와 총 코어 수를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코드 명 Jade C-Chop과 Jade C-Die의 두 가지 칩이 있습니다. 둘 다 10 코어 디자인으로 2 개의 소형 코어와 8 개의 대형 코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활성화 된 총 그래픽 코어 수입니다. 작은 버전에는 16 개의 그래픽 코어가 있고 큰 버전에는 32 개의 그래픽 코어가 있습니다. SoC에는 더 나은 AI 처리를 위해 업데이트 된 Neural Engine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프로세서는 선택한 구성에서도 최대 64GB의 RAM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HDMI 포트, SD 카드 슬롯 및 충전을위한 MagSafe의 도착을 언급합니다.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