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이더리움의 지분증명과 전력소모상승이 채굴을 줄일수있을까요?

달소 달소 9

0

0

출처 : https://www.overclock3d.net/news/software/ethereum_s_power-hungry_days_are_numbered_-_will_proof-of-stake_kill_gpu_mining/1

 

 

image.png.jpg

 

Ethereum의 전력이 부족한 날은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지분 증명이 GPU 채굴을 죽일까요?

여기 OC3D에서 명확히합시다. 우리는 암호 화폐 채굴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모든 PC 게이머는 암호 화폐가 PC 게임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그것이 오늘날의 높은 GPU 가격에 어떻게 기여했는지 알아야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취미에 큰 타격을 주었고 기술에 대한 우리의 열정을 많이 앗아갔습니다. 

PC 구축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외에도 암호 화폐 채굴은 환경 적 비용이 많이 듭니다. 세계의 암호 화폐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는 엄청난 양이며 종종 국가의 에너지와 동등 할 수 있으며, 재생 가능 에너지 원을 사용하여 이러한 통화를 채굴하는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는 암호 화폐를 생태 학적 재앙으로 만듭니다. 

이더 리움 재단은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으며, 암호 화폐 채굴의 필요성을 제거하고 국가 규모의 전력 요구 사항이 제거 된 생태계를 만듭니다. POS (Proof-of-Stake)가 이더 리움에 출시되며 GPU 채굴을 중단 할 것입니다. 이더 리움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지분 증명으로의 전환을 완료 할 것입니다 "라고 이더 리움 재단은 주장합니다. 

다른 암호 화폐는 채굴 가능하지만 이더 리움의 채굴 수익성은 오늘날 채굴 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더 리움은 이제 POS 시스템으로 이동하여 채굴 생태계에서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채굴 통화를 제거 할 예정입니다.  

지분 증명을 통해 이더 리움 재단은 이더 리움 에너지 사용의 99.95 %를 제거하여 네트워크 효율성을 2000 배 향상시킬 수있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이더 리움의 POS 네트워크가 안전하고 안정적이라고 가정하면, 이는 암호 화폐의 더 밝고 친환경적인 미래를 보여줍니다.  

  

image.png.jpg

 

POS가 GPU 시장을 구할까요? 

짧은 대답은 복잡하다는 것입니다. 이더 리움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작업 증명 (채굴 가능) 암호 화폐 일 수 있지만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이더 리움이 지분 증명으로의 이동은 암호 화폐 채굴의 수익성을 크게 감소시킬 것이지만 암호 화폐 채굴을 완전히 끝내지는 않을 것입니다. 

PC 게이머는 이더 리움이 지분 증명 시스템으로 이동하면 암호 화폐 채굴 자로부터 하드웨어 수요가 감소 할 것으로 예상해야하지만, 이것이 채굴 자들이 더 이상 게임 GPU를 바람직한 구매로 보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변경은 게이머의 GPU 가용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지만, 이것이 채굴 관련 부족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Ethereum의 지분 증명 전환

에 대한 토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온 OC3D 포럼 .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