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GPUOpen을 통해 FidelityFX Super Resolution 2.0 소스 코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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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소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296074/amd-releases-fidelityfx-super-resolution-2-0-source-code-through-gpuopen 

적당한 스펙에 FSR로 4k까지 업스케일링이 된다면 그게 가장 좋을거같은데요 ㅎㅎ..

오픈소스프로젝트는 참 좋은거같습니다

 


 

오늘은 게이머가 공간 업스케일러인 FSR 1을 사용하여 AMD FidelityFX 초해상도 기술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지 1년이 되었습니다. 올해 초 일시적인 업스케일링 솔루션인 FSR 2가 출시되면서 이제 FSR을 지원하는 게임이 110개가 넘습니다. 활용률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FSR은 현재까지 AMD에서 가장 빠르게 채택된 소프트웨어 게임 기술입니다.

 

따라서 모든 게임 개발자가 원하는 경우 FSR 2를 통합하고 이미 지원을 발표한 24개 게임에 타이틀을 추가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 FSR 2의 소스 코드를 공유하기 위해 이 기념일을 선택하는 것이 적절해 보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소스 코드는 MIT 라이선스에 따라 GPUOpen을 통해 제공되며 이제 전용 FSR 2 페이지 에서 해당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image.png.jpg

FSR 2 API와 그 이면의 전체 C++ 및 HLSL 소스 코드와 함께 Cauldron 기반 샘플 및 통합에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API 문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개발자의 통합을 돕기 위해 문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따라서 게임이나 엔진에 FSR 2를 추가하고 가능한 최고의 품질을 실제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GitHub에서 다운로드할 버전은 v2.0.1이며, 이는 올해 초 FSR 2가 작동하는 것을 처음 본 이후로 지속적으로 개선해 온 것을 반영합니다.

 

FSR 2는 DirectX 12와 Vulkan을 모두 지원하며 Unreal Engine 4.26/4.27 및 Unreal Engine 5용 플러그인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Xbox 게임 개발 키트를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 GPUOpen 에서 FSR 2 페이지 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새로운 스크린샷 비교 및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FSR 1은 게임 타이틀에서 FSR 2와 함께 자체 업스케일링 옵션으로 계속 노출될 수 있습니다. 두 기술 모두 다양한 플랫폼과 사용자 선호도에 적합할 수 있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FSR 2 파트너 제목 DEATHLOOP 는 둘 다 노출합니다.

마침내 소스 코드, 문서 및 샘플을 개발자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지금 업데이트된 FSR 2 페이지 로 이동하여 새로운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https://gpuopen.com/fidelityfx-superresolution-2/

Learn more about our latest open source temporal upscaling solution on our brand-new official FSR2 page.

 

서버포럼 관리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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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가상화 등등 여러 IT분야에 관심이 두루두루많습니다만 깊게알고있는건 없습니다 하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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