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애플, 2023년 USB-C 탑재 아이폰 출시 예정

달소 달소 104

0

4
출처 https://www.techspot.com/news/94560-ming-chi-kuo-apple-launch-first-iphone-usb.html

드디어~~

 


USB-C가 다른 휴대용 장치의 표준이 됨에 따라 Apple은 iPhone용 Lightning 포트를 고집했습니다. 그러나 Apple은 마침내 내년에 이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외부 압력에 의해 촉진될 수 있습니다.


Apple 분석가 Ming-Chi Kuo는 수요일 트윗에서 Apple이 2023년 하반기에 iPhone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마도 iPhone 15일 것입니다. 이 iPhone은 고유한 Lightning 포트 대신 USB-C 포트를 사용할 것입니다. Kuo는 공급망 조사를 기반으로 예측했습니다. Kuo는 USB-C로 전환하면 하드웨어 설계의 전송 및 충전 속도가 향상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은 규제 기관과 사용자로부터 많은 소비자가 이미 소유하고 있는 USB-C 케이블과 호환되는 iPhone을 제공하라는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경쟁 스마트폰에서 Nintendo Switch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이미 USB-C를 표준으로 만들었습니다. MacBook과 iPad도 이제 더 일반적인 대안을 사용합니다. 아이폰은 애플의 마지막 버팀목이다.

image.png.jpg

USB-C가 탑재된 Apple의 첫 공식 iPhone이 되더라도 처음은 아닙니다. 작년 말, 스위스의 모더는 iPhone에 맞춤형 USB-C 포트를 구축한 다음 절차에 대한 지침을 게시 했습니다.


규제 측면에서 유럽 연합은 지난달 표준화된 전자 기기 충전기 를 제정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 갔습니다. 승인되면 iPhone이 USB-C로 강제 전환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Kuo의 분석이 진행되면 새로운 규정은 대부분 무의미해질 것이며 iPhone 사용자는 모든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이 하나뿐인 것을 축하할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4
1등
th20ry 2022.05.13. 00:45

헐?... 포트 안없애고 굴복은 상상도 못했는데;;

애플이 팀쿡 이후로 많이 바뀌기는 했군요.

2등
FocalFossa 2022.05.13. 12:25

주문 상품 : 아이폰 15 Pro Max 32G

KRW : 1,890,000

추가 주문 옵션 : USB-C 포트 변경

KRW : 159,000 추가

 

박스 구성품 : 본품 , 퀵가이드

저희 Apple은 보다 나은 환경. 미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충전 케이블을 제거하면 연간 탄소배출량을... 어쩌고 저쩌고... 그래서 이번엔 충전케이블도 뺐습니다.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05.13. 12:58
FocalFossa

ㅋㅋㅋㅋㅋ 진짜 그럴거같네요... 이제 깨알같은 32G 가격이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