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모바일

아이폰 14과 아이폰 13 시리즈와의 크기와 모양이 어떻게 다른지 비교

초보나스 초보나스 128

0

0
출처 https://wccftech.com/video-shows-how-the-upcoming-iphone-14-models-compare-to-iphone-13-series-in-terms-of-size/

1.jpg

 

iPhone 14 시리즈가 발표되기 몇 달 전이지만 우리는 디자인 면에서 Apple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꽤 잘 알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번에도 4가지 모델을 소개하려고 하지만 '미니' iPhone은 없을 것입니다. 대신 Apple은 새로운 6.7인치 iPhone 14 Max를 선보일 것입니다. 우리가 여전히 추측하고 있는 동안, 3D 인쇄 모형의 새로운 비디오와 이미지가 온라인에 올라와 곧 출시될 iPhone 14 및 iPhone 14 Pro 모델의 비교적 정확한 치수를 보여줍니다. 낯설다면 iPhone 14와 iPhone 14 Pro를 iPhone 13 시리즈와 어떻게 비교하는지 확인해보세요.

 

iPhone 14 및 iPhone 14 Pro 모형을 iPhone 13 시리즈와 비교하여 치수 및 카메라 크기 표시


첫 번째 모습에서 분명하게 보이는 두 라인업 사이에는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후면의 특히 큰 카메라 설정과 iPhone 14 Pro 모델의 듀얼 컷아웃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이미지는 디자인과 변경 사항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Mac Otakara 가 공유합니다. iPhone 14 및 iPhone 14 Pro 모형은 현재 최신 iPhone 13 시리즈와 비교하여 기기의 크기와 폼 팩터를 비교합니다. 비교는 iPhone 13 케이스에 iPhone 14 모형을 넣고 장치가 맞는지 확인하여 수행됩니다.

 

2.jpg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곧 출시될 iPhone 14 Max는 iPhone 13 Pro Max의 케이스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이는 이전 제품이 6.7인치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것으로 추정되어 두 장치 모두 유사한 폼 팩터를 특징으로 할 것임을 시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후면의 카메라 설정은 iPhone 13 Pro Max의 카메라 설정보다 작습니다. 모형은 iPhone 14 Max가 후면에 대각선 카메라 설정을 특징으로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4.jpg

 

이 외에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프로 목업은 비슷한 6.1인치 디스플레이 크기를 공유하고 있음에도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프로의 경우 잘 맞지 않는다. 부적합의 주요 원인은 iPhone 14 및 iPhone 14 Pro 모형에서 특히 더 크게 보이는 카메라 범프입니다. 또한 전체 폼 팩터도 현재 iPhone 13 모델보다 큽니다.

 

5.jpg

 

무리 중 가장 큰 iPhone 14 Pro Max는 iPhone 13 Pro Max의 경우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iPhone 14 Pro Max의 전체 치수는 iPhone 13 Pro Max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곧 출시될 iPhone 14 Pro Max의 더 큰 카메라 범프는 더 작은 카메라 설정 컷아웃이 있는 케이스에 편안하게 앉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Mac Otakara 는 또한 iPhone 14 모형의 디스플레이 크기를 평가했으며 라인업의 일부 모델이 둥근 모서리 반경 을 가진 더 작은 베젤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 이 외에도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가 Face ID 구성 요소와 전면 카메라를 수용 하는 이중 컷아웃 디스플레이 를 특징으로 한다는 소식을 이전에 들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