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모바일

Galaxy S22 시리즈, 이제 TWRP 지원

초보나스 초보나스 191

0

1
출처 https://wccftech.com/galaxy-s22-series-now-supports-twrp/

1.jpg

 

갤럭시 S22 시리즈가 출시된 직후 삼성은 기기의 커널 소스도 공개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Android 기기에서 타사 개발을 위해서는 커널 소스가 있어야 합니다. 이제 XDA 회원 killprocess 덕분에 TWRP(Team Win Recovery Project)의 비공식 포트를 세 장치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TWRP는 사용자 정의 ROM 및 기타 수정이 장치에서 발생하는 데 중요합니다.

 

Galaxy S22 시리즈는 마침내 TWRP 복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TWRP와 같은 사용자 지정 복구는 애프터마켓 또는 타사 개발을 허용하므로 일부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러한 복구의 주요 목적은 사용자 지정 깜박임 사고 중에 장치가 다시 활성화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사용자 지정 복구가 없으면 사용자 지정 ROM을 플래시하는 것조차 불가능합니다. 비공식 소프트웨어를 Galaxy S22 또는 기타 장치에서 실행하는 것과 관련하여 재고 복구는 매우 엄격하기 때문입니다

 

릴리스에 대해 말하자면, TWRP 빌드는 Galaxy S22 시리즈( SM-S90xB)의 Exynos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곧 Snapdragon 호환 버전의 복구를 게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미국 및 캐나다 사용자는 Galaxy S22의 북미 Snapdragon 변형에 대한 부트로더가 국제 Exynos 및 Snapdragon 변형만큼 쉽게 잠금 해제될 수 없기 때문에 조금 더 기다려야 합니다.

 

Galaxy S22에서 부트로더의 잠금을 해제하고 TWRP 복구를 설치하더라도 KNOX 보안이 작동하지 않아 보증이 무효화되고 OTA 업데이트가 비활성화됩니다. 이를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즉, Samsung Pay 및 Knox 보안에 의존하는 기타 많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됩니다. 이 상황이 괜찮다면 스레드 로 이동 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