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우크라이나 사태중 Starlink 속도는 136Mbps 다운로드 속도를 보여줍니다

달소 달소 88

0

2
출처 https://wccftech.com/starlink-speed-test-in-the-middle-of-the-russian-invasion-shows-136-mbps-download-speeds/?beta=1

머스크가 올해 한 행동중 가장 잘한거같네요

기술발전의 순기능이면서 속도도 꽤나 빠르네요

 


 

Elon Musk, 밤새 전쟁으로 황폐해진 우크라이나에 수백 개의 Starlink 제공

밝혀진 바와 같이 Elon은 24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에 Starlink 접시(Dishys라고 불림)의 배송이 우크라이나에 도착했고(일부 사용자에게 이미 배포되었기 때문에) 원할 때 배송을 정말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평상시에는 상당한 물류 위업이 될 것이지만 나중에 보게 될 이 이야기에서 가장 인상적인 부분도 아닙니다.

 

상자에 있는 Dishy 다이어그램이 원형임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이것은 Dishy McFlatface(업그레이드된 정사각형 버전의 이름임)가 아니라 Dishy V1의 배송임을 의미합니다. 맨 끝에 2개의 상자가 있는 9개의 상자로 된 3개의 행이 있으며, 그림에서 볼 수 있는 총 29개의 접시가 있습니다. 표준 트럭 길이를 고려할 때 이것은 110에서 218 Dishys 사이의 어디에서나 쉽게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트럭의 길이에 따라 다름). 또한 이 사진은 단순히 선적의 하한선을 알려줍니다(물론 사진에 없는 트럭이 더 많을 수 있음).

image.png.jpg

 

Cable.co.uk 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의 평균 인터넷 광대역 속도는 25Mbps 입니다. 우크라이나의 한 사용자는 이미 Dishy V1에서 속도 테스트를 실행했으며 (이는 아마도 전쟁으로 황폐해진 지역에서 최초의 Dishy 속도 테스트일 것입니다) 최대 속도 200Mbps에서 136Mbps의 지속 속도를 보았습니다. 이것이 전국 평균 대역폭의 거의 5배에 달하고 전쟁으로 폐허가 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이러한 결과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그의 논평은 또한 이 테스트가 조정이 없었으며 창 밖으로 바로 나왔다고 말합니다. 최대 200Mbps의 속도는 Dishy V1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우크라이나에서 완전히 가능합니다.

image.png.jpg

Elon이 많은 우크라이나인을 인터넷에 다시 연결하는 것을 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Wifi와 라우팅은 Dishys가 제공하는 범위를 기하급수적으로 확대합니다). 그러나 러시아인이 Dishys를 미사일에 대한 귀환 신호로 사용하십시오. 여기에서 이 잠재적인 공격 수단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상당한 기술적 전문성과 우크라이나에 대한 완전한 공중 우위가 필요하며 우크라이나군이 이미 알고 있고 그에 따라 계획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대체로 Starlink 덕분에 인터넷 연결 끊김이 과거의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03.02. 11:27
초보나스

실시간 스트리밍 기술은 더 빠르게 성장하겠네요.. 4k 라이브스트리밍을 모두하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