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세계 3위 암호화폐 채굴국 러시아, GPU 채굴과 암호화폐 사용 금지

달소 달소 176

2

0
출처 https://wccftech.com/russia-third-largest-crypto-mining-country-to-ban-both-gpu-mining-crypto-usage/

오늘 러시아 중앙 은행은 러시아 영토에서 암호화폐 사용 및 모든 종류의 암호화폐 채굴(GPU 등) 금지 가능성을 발표했습니다. 이 정보는 국가의 현재 재정 안정, 국가 국민의 복지 및 통화 정책의 독립성에 대한 언급된 위협에 비추어 제공됩니다.


Bank of Russia는 전국적으로 GPU 마이닝 및 암호화 사용을 금지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채굴 및 사용에 대한 금지는 작년 아시아의 단속에서부터 디지털 통화의 심각한 위험과 화폐 및 금융 기관 및 시스템에 대한 방해 행위 가능성에 대한 미국의 우려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처음에 러시아 정부는 테러와 자금 세탁에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통화에 대해 논쟁을 벌였습니다. 2020년 정부는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금지할 수 있었지만 디지털 화폐의 합법화를 막을 수는 없었다.


러시아 중앙 은행은 이론적 시장이 주로 암호화폐의 급격한 변화를 정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중앙 은행은 금융 기관이 디지털 화폐로 사업을 하는 것을 막고 명목 화폐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암호화폐의 판매 및 구매와 관련된 모든 거래를 중단하고 단념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이 주문에는 주로 암호화폐에서 작동하는 모든 거래소도 포함됩니다.


가장 큰 암호화폐 교환 시스템 중 하나인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애호가와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러시아 중앙 은행과 대화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현재로서는 중국의 경험과 유사한 암호화폐를 금지할 계획이 없습니다.


우리가 제안한 접근 방식으로 충분합니다.

— Elizaveta Danilova, 바이낸스 금융 안정성 부서 책임자


현재 암호화폐 소유에 대한 현재 제한 사항은 없습니다. 이 금지는 커뮤니티로서 50억 달러 이상의 "연간 거래량"을 축적한 활성 사용자에게 부담을 줄 것입니다.

 

암호화 회사 Solrise Group의 Joseph Edwards는 이 보고서가 암호화폐 채굴 러시아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이징과 마찬가지로 모스크바는 항상 '암호화폐 금지'를 놓고 세이버를 흔들고 있지만 러시아는 중국과 같은 방식으로 산업의 어떤 측면에서도 기둥이 된 적이 없습니다.

— Joseph Edwards, 재무 전략 책임자, Solrise Group


러시아 중앙 은행의 최근 보고서는 또한 세르비아 소수 민족이 에너지 비용과 같은 필수품에 대한 지불을 거부함으로써 정부 기관에 대한 보복을 계속 시행하고 있는 코소보를 포함한 국가의 일부 지역을 괴롭히는 에너지 소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소보 정부는 개인의 필요를 소홀히 함으로써 드러날 암울한 인권 문제 때문에 그 지역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0
2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