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한국, 대만, 홍콩 PC용 구글 플레이 게임 베타 출시

달소 달소 202

0

0
출처 https://android-developers.googleblog.com/2022/01/googleplaygames.html

일단 대기자 등록해놨습니다 ㅎ
g.co/googleplaygames
 

 

Google Play 게임 로고

12월에 Google Play 게임이 PC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가 함께 더 잘 작동하도록 하려는 광범위한 목표의 일환으로 이 제품은 플레이어가 있는 곳에서 만나고 가능한 한 많은 장치에서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한국, 대만, 홍콩에서 베타 버전으로 Google Play 게임에 가입 할 수 있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

 

 

베타에 참여하는 사용자는 Google에서 구축한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Windows PC에서 Google Play 게임 카탈로그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Summoners War, State of Survival: Joker Collaboration, Three Kingdoms Tactics를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중 일부가 출시와 함께 출시될 예정임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매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

image.png.jpg

 

이 제품은 Google Play의 장점을 더 많은 노트북과 데스크톱에 제공하여 휴대전화, 태블릿, Chromebook, Windows PC 간에 몰입감 있고 끊김 없는 게임 플레이 세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플레이어는 PC에서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을 쉽게 탐색, 다운로드 및 재생할 수 있으며 마우스 및 키보드 입력으로 더 큰 화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기기 간에 전환할 때 진행 상황이나 업적을 잃지 않고 Google Play 게임 프로필에서만 작동합니다! Play Points는 PC에서의 Google Play 게임 활동으로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Android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하게 되어 기쁩니다. 향후 발표에 등록하거나 한국, 대만 및 홍콩에서 베타 버전에 액세스하려면 g.co/googleplaygames 로 이동하세요 . Google Play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는 Android 개발자인 경우 개발자 사이트 에 관심을 표시해 주세요 . 향후 베타 릴리스 및 지역별 가용성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곧 공유할 예정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