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정보

VirtualBox 6.1.32는 Linux 호스트의 일부 USB 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수정하고 공유 클립보드를 개선합니다.

달소 달소 210

1

1
출처 https://9to5linux.com/virtualbox-6-1-32-fixes-access-to-some-usb-devices-on-linux-hosts-improves-shared-clipboard

Virtual Box가 업데이트가 됐군요~

 


 

Oracle은 오늘 GNU/Linux, Solaris, macOS 및 Windows 시스템용 오픈 소스 및 교차 플랫폼 가상화 소프트웨어에 대한 최신 안정 업데이트로 VirtualBox 6.1.32를 출시했습니다.

VirtualBox 6.1.32 는 많은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VirtualBox 6.1.30 이후 거의 2개월 후에 도착 합니다. 예를 들어, 장치 클래스가 올바르게 처리되지 않았기 때문에 Linux 호스트의 일부 USB 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수정하고, 게스트가 텍스트 모드에 있는 경우 잘못된 마우스 위치를 수정하고, 호스트에서 게스트로 또는 그 반대로 폴더를 복사하는 문제를 수정하고, UNICODE를 수정합니다. 손질.

또한 이번 릴리스에서는 OSS(Open Sound System) 오디오 백엔드가 구성될 때 실수로 빈 디버그 로그 파일이 생성되는 문제, 전체 화면 모드에서 미니 도구 모음을 사용할 때 드문 상황에서 키보드 포커스가 손실되는 문제, 링크 상태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정 Linux 커널에 대한 보고와 Solaris 호스트에 영향을 미치는 패키징 및 설치 프로그램 회귀.

또한 VirtualBox 6.1.32는 OS/2 호스트에서 누락된 TLB 플러시로 인해 최신 AMD CPU에서 OS/2 게스트 불안정성에 대한 해결 방법을 추가하고 OS/2 추가에서 공유 폴더의 확장된 속성과 관련된 일부 문제를 수정합니다. VirtualBox 6.1.28에 도입된 무인 설치의 회귀를 수정하여 Windows XP에서 Windows 10 시스템으로의 분할 실패를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모든 버그 수정 외에도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X11과 Windows 게스트 및 호스트 간의 HTML 콘텐츠 교환이 개선되었으며 게스트 RAM 관리가 Hyper-V를 사용할 때 HVCI와 더 호환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VirtualBox 6.1.32는 지원되는 모든 플랫폼 의 공식 웹사이트 에서 지금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버전 6.1.30에서 업데이트하는 경우 Oracle VM VirtualBox Extension Pack도 다운로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업데이트에 포함된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체 변경 로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1
1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