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Microsoft,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

달소 달소 140

0

0
출처 https://news.microsoft.com/2022/01/18/microsoft-to-acquire-activision-blizzard-to-bring-the-joy-and-community-of-gaming-to-everyone-across-every-device/

액티비전은 주가가 40%가까이 올랐다는데..
제가 조금 가지고있는 마소는 떡락하는군요...ㅠㅠ

 


 

전설적인 게임, 몰입형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및 퍼블리싱 전문 기술은 모바일, PC, 콘솔 및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Microsoft 게임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게임 타이틀의 아트워크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개발의 선두주자이자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퍼블리셔인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 인수 계획을 발표했다. 계획된 인수에는 "Warcraft", "Diablo", "Overwatch", "Call of Duty" 및 "Candy Crush"와 같은 Activision, Blizzard 및 King 스튜디오의 상징적인 프랜차이즈가 포함됩니다.

워싱턴주 레드몬드 및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 – 2022년 1월 18일  오늘날 30억 명의 사람들이 활발하게 게임을 하고 있으며 대화형 엔터테인먼트의 즐거움에 푹 빠진 새로운 세대에 힘입어 게임은 이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형태입니다. 엔터테인먼트의. 오늘 Microsoft Corp.(Nasdaq: MSFT)은 게임 개발 및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게시자인 Activision Blizzard Inc.(Nasdaq: ATVI)의 인수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는 모바일, PC, 콘솔, 클라우드 전반에 걸친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사업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메타버스를 위한 빌딩 블록을 제공할 것이다.

Microsoft는 Activision Blizzard의 순 현금을 포함하여 687억 달러에 달하는 현금 거래로 주당 95달러에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합니다. 거래가 완료되면 Microsoft는 Tencent 및 Sony에 이어 매출 기준 세계 3위의 게임 회사가 됩니다. 계획된 인수에는 "Warcraft", "Diablo", "Overwatch", "Call of Duty" 및 "Candy Crush"와 같은 Activision, Blizzard 및 King 스튜디오의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와 메이저 리그 게임을 통한 글로벌 e스포츠 활동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거의 10,000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전 세계에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obby Kotick은 Activision Blizzard의 CEO로 계속 활동할 것이며 그와 그의 팀은 회사 문화를 더욱 강화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노력을 주도하는 데 계속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거래가 완료되면 Activision Blizzard 사업은 Microsoft Gaming의 CEO인 Phil Spencer에게 보고됩니다.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 마이크로소프트 회장 겸 CEO는 “게임은 오늘날 모든 플랫폼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엔터테인먼트 분야이며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플레이어와 제작자를 최우선으로 하고 게임을 안전하고 포용적이며 모두가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게임 시대를 열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콘텐츠, 커뮤니티 및 클라우드에 깊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필 스펜서(Phil Spencer)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CEO는 “모든 플레이어가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고 크리에이티브 팀이 최고의 성과를 낸다고 믿습니다. “함께 우리는 사람들이 원하는 게임을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할 수 있는 미래를 건설할 것입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의 CEO인 바비 코틱(Bobby Kotick)은 “30년 이상 동안 우리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는 팀은 가장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어 왔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세계적 수준의 인재와 특별한 프랜차이즈와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 유통, 인재에 대한 접근성, 야심 찬 비전, 게임 및 포용에 대한 공통된 약속의 결합은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업계에서 우리의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바일은 게임에서 가장 큰 부문이며 전 세계 모든 플레이어의 거의 95%가 모바일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훌륭한 팀과 뛰어난 기술을 통해 Microsoft와 Activision Blizzard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거의 모든 곳에서 "Halo" 및 "Warcraft"와 같은 가장 몰입도 높은 프랜차이즈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리고 "Candy Crush"와 같은 게임을 통해 Activision Blizzard의 모바일 비즈니스는 빠르게 성장하는 이 부문에서 Microsoft에 중요한 존재와 기회를 나타냅니다.

이번 인수는 또한 Activision Blizzard 게임을 Game Pass에 출시할 계획으로 Microsoft의 Game Pass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이 게임은 가입자 수 2,500만 명이 넘는 새로운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Activision Blizzard의 190개국에서 4억 명에 가까운 월간 활성 플레이어와 30억 달러 규모의 프랜차이즈를 보유한 이번 인수로 Game Pass는 업계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다양한 게임 콘텐츠 라인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종료되면 Microsoft는 30개의 내부 게임 개발 스튜디오와 추가 퍼블리싱 및 e스포츠 제작 기능을 갖게 됩니다.

거래는 관례적인 종결 조건과 규제 검토 및 Activision Blizzard의 주주 승인 완료에 따릅니다. 이 거래는 2023 회계연도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종료 시 비GAAP 주당 순이익이 발생합니다. 이 거래는 Microsoft와 Activision Blizzard의 이사회에서 승인되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