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NVIDIA, SHIELD TV를 Android 11로 업그레이드

달소 달소 210

0

0
출처 https://appuals.com/nvidia-upgrades-shield-tv-to-android-11-adds-new-privacy-features-and-aptx-headphone-compatibility/

기존 안드로이드 9에서 10을건너뛰고 한번에 11로 업그레이드 됐다고하네요. 조만간해봐야겠습니다 ㅎ

 


 

image.png.jpg

NVIDIA 의 Shield TV 는 아마도 미디어 플레이어/스트리밍 박스가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한 황금 표준일 것입니다. 최신 Dolby HDR 표준 및 4K 스트리밍, GeForce Now 및 AI 업스케일링을 지원 하므로 무엇보다도 셋톱박스를 능가합니다. 이 회사는 현재 두 가지 모델이 동시에 판매되는 Shield TV의 다양한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2015년 첫 번째 모델 이후 출시된 모든 모델 은 현재까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지원되고 있습니다. Shield TV가 여전히 Android 9에 고정되어 있고 주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2019년 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에 이는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 NVIDIA는 작년에 Android 10 버전의 사소한 업그레이드 때문에 건너뛰고 대신 다음 버전을 최대한 세련되게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그 날입니다.

모든 Shield TV 장치는 오늘 Android 11 업데이트를 수신하여 다른 최신 스트리밍 플레이어와 함께 업데이트됩니다. NVIDIA는 Android 11 스킨의 멋진 이름인 Experience Upgrade 9.0 이 오늘 모든 Shield TV에 배포되기 시작 했다고 발표 했습니다. 이는 Shield의 초기 출시 이후 플레이어의 27번째 공식 업데이트입니다.

image.png.jpg

경험 업그레이드 9.0

Experience Upgrade 9.0 은 aptX 호환 무선 헤드폰 및 Switch Pro Controller 와 같은 인기 있는 Bluetooth 무선 컨트롤러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여 예상되는 모든 깔끔한 Android 11 기능을 제공합니다 NVIDIA는 Android 11의 모든 새로운 추가 사항이 이 업데이트의 일부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Android 10 없이 Shield TV가 놓친 모든 변경 사항은 Experience Upgrade 9.0에도 적용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새로운 기본 키보드, 추가 권한 제어를 포함한 더 많은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내장 TTS(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을 추가합니다. Shield TV가 새로운 Google TV UI에 더 많이 맞춰진 최근 인터페이스 개편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변경 사항으로 Shield TV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좋아지고 현대적입니다. 

image.png.jpg

Shield TV는 이제 서비스 7 년 차에 접어들 므로 NVIDIA가 이 시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이를 지원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Android 기기는 3년의 지원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므로 7년은 기적이 아닙니다. 그러나 고객에게 순수하고 깨끗한 Android TV 경험을 제공 하는 Xiaomi Mi Stick 4K 와 같은 옵션이 더 많이 존재하는 반면 Shield TV는 그 당시에는 실제로 유일한 실제 옵션이었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 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