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Intel은 NUC "Alder County" 노트북 키트에 별도의 Intel ARC GPU를 탑재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달소 달소 165

0

2
출처 https://videocardz.com/newz/intel-confirms-nuc-alder-county-laptop-kit-is-to-feature-discrete-intel-arc-gpu

인텔에서 만든 NUC 노트북이라니.. 신기하군요

 


 

Intel Alder County – Intel CPU 및 GPU가 탑재된 고급 참조 노트북

CES 2022에서 Intel은 Alder County NUC가 개별 Arc GPU를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코드 명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으며, 사실 유일한 참조는 Inpact Hardware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에서는 Alder Country 가 Intel의 참조 노트북 키트( NUC X15 )인 King County 의 후속 제품이라고 주장합니다 . RTX 3060/3070 노트북 GPU를 탑재한 고성능 노트북 디자인입니다.


Alder County는 단순히 "Alder Lake-P" CPU와 Arc GPU를 특징으로 합니다. 즉, 인텔의 첫 번째 올인텔 하이엔드 게임용 노트북 레퍼런스 디자인이 될 것입니다. 어쨌든 인텔이 이 코드명을 확인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image.png.jpg

NUC 노트북 키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채널 파트너가 때때로 사용하는 Intel 디자인 참조 디자인입니다. 예를 들어 NUC X15는 ADATA의 XPG Xenia 게임용 노트북에 사용됩니다. 다음은 Intel Tiger Lake(최대 i7-11800H)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최신 참조 디자인인 King County의 사진입니다.

image.png.jpg

NUC 서펜트 캐년

또한 "Serpent Canyon"에 대한 확인도 있습니다. 독자들은 작년 8월의 NUC 12 Enthusiast 누출 을 기억할 것 입니다. 이 장치는 유출된 사양 시트에 따라 차세대 Intel CPU가 탑재된 얇은 게임용 소형 폼 팩터 PC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Seprent Canyon을 의미하는 'Sepren'이 있습니다. 정확히 이 이름은 Intel CES 2022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즉, 이 장치에 차세대 Intel ARC GPU가 탑재될 것임을 회사에서 확인했습니다. 사양 시트는 또한 8GB, 12GB 및 16GB VRAM 옵션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ARC GPU는 DisplayPort 2.0도 지원합니다.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2
1등
우하히아나 2022.01.07. 22:38

노트북용 칩으로 만드는게 아니라

그냥 nuc의 플렛폼의 확장같은건가요?? nuc만족도가 워낙 커서 기대되네요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01.09. 15:42
우하히아나

인텔이 아예 새로 노트북쪽으로 확장하려고하는것도 같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