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Windows 10의 다음 기능 업데이트 소개: 21H2

달소 달소 129

2

2
출처 https://blogs.windows.com/windowsexperience/2021/07/15/introducing-the-next-feature-update-to-windows-10-21h2/

이제 다음업데이트는 1년뒤입니다 ㅎㅎ

WSL GPU 지원말고는 딱히없네요..

 


 

Windows 11이 탑재된 차세대 Windows를 기대 하는 동시에 Windows 10에서 월간 13억 개 이상의 활성 장치를 지원하는 데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오늘 Windows 10의 다음 기능 업데이트인 Windows 10, 버전 21H2를 소개합니다. . Windows는 사람들이 하이브리드 및 원격 환경에서 계속 일하고, 배우고, 즐기면서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빠르고 안정적인 업데이트 환경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여 사람과 조직을 보호하고 생산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버전 21H2는 서비스 기술을 사용하여 최적화된 방식으로 전달되는 최근 기능 업데이트 추세를 계속할 것입니다. 오늘 저는 범위, 릴리스 서비스 계획 및 다음 단계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빠르고 친숙한 방식으로 제공되는 업데이트된 기능

Windows 10, 버전 21H2에는 피드백을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우선 순위가 지정된 생산성 및 보안에 중점을 둔 기능 집합이 있습니다. 생산성, 관리 및 보안에 중점을 둔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향상된 Wi-Fi 보안을 위한 WPA3 H2E 표준 지원 추가
  • 비즈니스용 Windows Hello는 간소화된 암호 없는 배포를 지원하고 몇 분 내에 배포 실행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클라우드 신뢰라는 새로운 배포 방법을 도입합니다.
  • 기계 학습 및 기타 컴퓨팅 집약적 워크플로를 위한 Linux용 Windows 하위 시스템(WSL) 및 Windows 기반 Linux용 Azure IoT Edge(EFLOW) 배포에서 GPU 컴퓨팅 지원

원격 및 하이브리드 플레이, 학습 및 작업에 대한 PC 참여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기술(월별 업데이트 프로세스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을 사용하여 Windows 10 버전 21H2를 제공할 것입니다. 버전 2004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를 사용하는 소비자 또는 상업용 사용자의 경우 Windows 10, 버전 21H2 업데이트는 빠른 설치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Windows 10 릴리스는 2021년 하반기를 대상으로 하므로 버전 21H2의 Home 및 Pro 버전은 18개월, Enterprise 및 Education 버전은 30개월의 서비스를 받습니다. 또한 버전 21H2를 기반으로 하는 Windows 10 LTSC(장기 서비스 채널)의 다음 버전도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며, 2월에 공지된 대로 5년의 서비스 기간을 갖게 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최근 Windows 수명 주기 및 서비스 업데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나중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단계

버전 21H2에 대한 출시 접근 방식은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 을 최대한 활용하여 품질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과 데이터 통찰력을 얻습니다. 오늘 우리는 특정 장치가 Windows 11 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베타 채널에서 릴리스 미리 보기 채널 로 이동한 Windows 참가자에게 21H2 빌드를 릴리스하기 시작할 것입니다.이를 통해 Windows 10의 최신 혁신 및 개선 사항을 대신 경험할 수 있습니다(내부자는 이 블로그에 언급된 새로운 기능을 즉시 볼 수 없지만 준비되는 대로 향후 내부자 빌드에서 볼 수 있음). Windows 10, 버전 21H2의 광범위한 가용성은 올해 하반기 후반에 시작됩니다. 이 릴리스와 다음 Windows 10 LTSC 릴리스( 차기 IoT Enterprise LTSC 릴리스 포함 )에 대한 자세한 정보 는 가까운 시일 내에 제공할 예정 입니다. 현재 10개 언어로 제공되는 Windows 릴리스 상태 허브 에서 최신 Windows 서비스 및 업데이트 정보를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피드백을 기다리겠습니다.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2
2명이 추천
1등
소나무 2021.11.18. 07:43

지금 11 사용중인데 아직은 시기상조인거같습니다.

뭐랄까 오류뿜뿜은 아니더라도

최적화가 많이 아쉬운거같아요

profile image 2등
달소 글쓴이 2021.11.18. 09:26

그렇죠 ㅠㅠ 12세대에 최적화 되어있다고하는데..

그거 말고도 잔 렉이나 오류가 은근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