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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CDPR은 Witcher 4가 현재의 RPG를 넘어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팬을 위한 좋은 진입점이 될 것입니다.

달소 달소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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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ccftech.com/the-witcher-4-aims-to-go-beyond-current-rpgs-says-cdpr-itll-be-a-good-entry-point-for-new-fans/

3부터 얼른꺠야하는데,,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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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과 몇 시간 전에 확인된 바와 같이 Cyberpunk 2077: Phantom Liberty가 이제 확실히 백미로 자리잡으면서 CD Projekt RED의 직원 대부분이 The Witcher 4 작업으로 이동했습니다. 어제 2023년 3분기에 공유된 슬라이드에서 이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수익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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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 신호에 맞춰 이탈리아 웹사이트 Lega Nerd가 The Witcher 4 게임 디렉터 Sebastian Kalemba와의 인터뷰를 게시했습니다 . 칼렘바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2023년 밀라노 게임 위크에 참석하여 채팅을 진행했습니다. The Witcher 3: Wild Hunt - Blood and Wine 및 Cyberpunk 2077의 전 애니메이션 디렉터는 스튜디오가 이 새 프로젝트에 대해 갖고 있는 중요한 비전에 대해 몇 가지 흥미로운 세부 정보(Wccftech 번역)를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걸어온 것과 같은 길을 계속 가고 싶지만, 같은 게임을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주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지켜야 할 몇 가지 지식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그것은 여전히 ​​같은 우주이고 우리는 특정한 한계를 넘어설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우 구체적인 길을 따라가야 하며, 그 길을 혁신해야 합니다. 동시에, 우리가 새로운 대중을 달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위쳐 4는 몇 년 동안 출시되지 않을 것이고, 전작 이후 오랜 시간이 흐를 것이기 때문에 이미 이 시리즈를 좋아하는 관객만을 타겟으로 삼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공동체를 건설해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저는 이것이 여전히 Geralt의 모험을 따르고 싶어하는 오랜 팬들을 잊지 않고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훌륭한 진입점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우선순위는 항상 경계를 허무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넘어서고 싶습니다. 우리는 현재 롤플레잉 게임에 비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습니다. 특히 해당 장르에서 작업하고 RPG 팬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짐작할 수 있듯이 너무 많이 말할 수는 없지만 The Witcher 3를 능가하는 무언가를 만들고 더 강렬한 스토리를 전달하고 더 강렬한 게임 플레이를 만드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Kalemba는 또한 특히 캐릭터 빌드를 준비할 때 플레이어의 자유를 많이 확보할 계획이지만 The Witcher 4는 여전히 특정 내러티브 경로를 따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플레이어가 만든 캐릭터가 포함된 원본 IP가 아닌 사전 정의된 캐릭터가 포함된 각색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예상할 수 있는 일이므로 놀랄 일이 아닙니다.

 

게임 이야기의 새로운 장은 2022년 3월에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 폴란드 스튜디오는 이 게임과 향후 모든 타이틀에 대해 사내 RED 엔진에서 Epic의 Unreal Engine 5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최근 CD Projekt RED가 앞으로도 최첨단 기술 발전을 추구할 것이라고 팬들에게 확신시킨 글로벌 아트 디렉터 Jakub Knapik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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