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정보

시티즈: 스카이라인 II 발표, 2023년 PC, XSX, PS5로 출시

달소 달소 198

0

15

CPU와 램을 엄청 갈군다는 그게임이군요 ㅎㅎ

 


 

2015년에 출시된 이후 Cities: Skylines는 EA와 Maxis가 Sim City를 포기하면서 떨어뜨린 횃불을 이어받아 Paradox Interactive 에서 출시한 가장 꾸준히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최초 출시 이후 셀 수 없이 많은 Cities: Skylines 확장팩과 DLC 팩이 출시되었지만 실제 속편에 대한 소식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속편이 필요했을까?

 

몇 분 전 오늘 Paradox 발표 쇼 에서 Cities: Skylines II가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시리즈 제작자인 Colossal Order가 개발한 Cities: Skylines II의 게임 플레이 세부 사항은 공개 예고편이 완전히 영화적이었기 때문에 다소 모호합니다. 즉, 역동적인 계절 및 날씨 시스템, 대형 고층 빌딩 건설 능력, 활기찬 시민 및 교통 AI와 같은 것을 애타게 하는 것 같았습니다. 아래에서 Cities: Skylines II의 첫 번째 예고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ities: Skylines II의 Steam 페이지가 이미 올라와 있으며 게임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힌트를 제공합니다...

"제한 없이 나만의 도시를 만들고 관리하세요. 깊이 있는 시뮬레이션과 살아있는 경제를 제공하는 Cities: Skylines II는 의사 결정 기술에 도전하고 꿈의 도시를 건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가장 현실적인 도시 건설 게임 - 이제까지.

 

여기서 당신의 도시는 진화하고 당신의 결정에 반응할 것입니다. 도전적이면서도 보람 있는 역동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 창의력과 전략적 계획 기술을 사용하여 도시를 기업, 주민 및 관광객 모두를 끌어들이는 번창하는 대도시로 성장시키십시오. 주거 지역에서 분주한 도심까지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도시 운영의 복잡성을 탐색하고 시민의 필요와 요구에 부응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시가 성장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확인하세요. Cities: Skylines II는 세세한 만큼 아름다운 놀라운 그래픽으로 당신의 도시에 생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원하지만 더 큰 도시와 더 자세한 경제 시뮬레이션이 판매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시각적 품질이 크게 향상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예고편은 순전히 사전 렌더링되었지만 많은 반사 표면을 특징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 Skylines II 게임 플레이에 레이 트레이싱이 포함될 것이라는 힌트가 될 수 있습니다.

 

Cities: Skylines II는 2023년에 PC, Xbox Series X/S 및 PS5에서 출시됩니다. 게임 예고편에도 Game Pass 로고가 있어 1일차 출시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다시 건물을 지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신고공유스크랩
15
siane 2023.03.08. 09:16
와.. 미니PC로 낮춰놨는데..
멀티코어 지원이 매번 발목잡았는데.. 나오는거 보고 메인 새로 맞출지 고민해야겠네요.
siane 2023.03.08. 13:05
달소
한참 시스카에 꽂혀서 했는데.. ㅎㅎ 어느순간부터 손 안댔거든요. 나오면 한번 해보긴 해야겠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cmt alert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