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정보

KartRider:Drift – 모든 트랙 잠금 해제 방법

달소 달소 54

1

0

하다하다 wccftech에서 카트라이더를 볼줄이야..

 

image.png.jpg

https://wccftech.com/how-to/kartrider-drift-how-to-unlock-all-tracks/

 

Nexon이 최근 PC와 모바일에서 출시한 새로운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KartRider: Drift 는 다양한 길이와 복잡성을 지닌 많은 트랙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러나 특정 챌린지를 완료하여 잠금을 해제해야 하므로 모든 항목을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B2, B1 및 L3라는 세 가지 라이선스를 취득해야 합니다.

드리프트를 수행하고, 아이템을 최대한 활용하고, 숙련된 AI 드라이버와의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그것들은 정말 까다롭지만 성공하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트랙을 점진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KartRider: Drift는 현재 30개의 서로 다른 트랙을 제공합니다. 이 중 7개만 게임에서 여정을 시작할 때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는 라이선스를 획득해야만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초기 트랙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아이템 및 속도 모드에서 대부분의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높은 수준의 도전을 찾고 있다면 곧 더 까다로운 트랙에서 경주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항목을 잠금 해제하면 사용 가능한 게임 모드의 특정 회로에서 플레이할지 또는 모두 활성화할지 여부를 언제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B2 트랙 잠금 해제 방법

현재 KartRider: Drift에서 점점 더 어려워지는 8개의 B2 트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을 해제하려면 라이선스 모드에서 B2 라이선스를 획득해야 합니다. 11개의 챌린지가 있으며 이 운전 면허증을 받으려면 각각 최소 별 하나를 획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새 트랙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가능한 챌린지에는 스플래쉬 공격으로 기술을 테스트하고, 목표물을 조준하고 맞추는 방법을 배우고, 드리프트 기술을 마스터하는 등의 작업이 포함됩니다. Gran Turismo 7 라이선스 챌린지 만큼 까다롭지는 않지만 여전히 꽤 재미있습니다.

B1 트랙 잠금 해제 방법

B2 서킷보다 더 어려운 7개의 B1 트랙이 현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들은 빡빡하고 지속적인 회전으로 표류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잠금을 해제하려면 라이선스 메뉴에서 B1 라이선스를 얻어야 합니다.

이 도전 과제는 B2 라이선스로 이미 클리어한 체험판보다 더 까다롭습니다. 여기에는 자석 아이템 사용,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인형 통과, 표류 기술 향상 등이 포함됩니다. 이 게임 모드에는 총 14개의 챌린지가 있습니다.

L3 트랙 잠금 해제 방법

현재 KartRider: Drift에서 8개의 L3 트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꽤 까다로우며 당신의 운전 기술을 진정으로 테스트할 것입니다. 당신은 게임 메카닉에 대한 뛰어난 숙달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순식간에 트랙에서 벗어나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DNF를 수집하게 될 것입니다. 이 서킷에는 긴 직선이 없으므로 드리프트 기술에 크게 의존하게 됩니다.

이 트랙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L3 라이선스가 필요하므로 이 게임 모드의 모든 챌린지를 완료해야 합니다. 점프를 연습하고, 움직이는 장애물을 피하고, 드리프트 기술을 추가로 훈련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라이센스의 마지막 도전으로 제공되는 IA 캐릭터와의 최종 결투는 운전을 꽤 잘하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드리프트 기술을 완벽하게 마스터했다면 그것을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많은 KartRider: Drift 가이드가 곧 출시될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신고공유스크랩
0
1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