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클라우드 계정 정지 먹었네요;;
ibm 클라우드 컴퓨터 쓰려고 계정업그레이드 하려는데 안되더군요.
오류: Could not place order. Problem authorizing the credit card. We are unable to process your request: Transaction Rejected. Please contact Cloud Trust Enablement at verify@us.ibm.com for further information.
그래서 이 내용을 그대로 문의해봤더니 갑자기 제 계정을 정지시키더군요...
그래서 이 정지에 대해 다시 문의해보니 ibm id가 있어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로 안내하더군요... 당연히 계정 정지 상태이므로 확인불가...
이쯤 되면 제가 국제 블랙리스트에 오른것이 아닌가 의심이 들정도더군요... 체크카드가 마음에 안드나...
혹시 저같은 사례가 잇으신가요?
1등
달소 2021.11.17. 16:17
헐.. 오라클 클라우드에서도 비슷하게 정지당한 경우는 봤는데.. 이게 ibm 클라우드에서도 그러네요..;;;
달소
오라클에서도 그런거 보면 그냥 카드 가리는 게 해외 클라우드 컴퓨팅의 종특인가 보군요...
대체 왜 에러 확인 메일을 보냈다고 정지를 먹이는지...
구글은 같은 카드 줘도 잘 먹던데 ㅂㄷㅂㄷ
의도치 않게 구글 충성고객이 돼갑니다.
달소 2021.11.18. 09:24
광기의초심자
ㅠㅠ 저는 신용카드로도 가입이 잘 안되더라구요..ㅋㅋ 일년만에가입한 오라클..
달소
백블레이즈랑 구글은 허락한 체크카드... 킹치만 오라클과 ibm의 벽은 높군요...
cmt al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