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를 위한 자동화 툴(zapier, n8n, ifttt 같은 것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업무 자동화가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여러 다른 종류의 서비스들을 연동해서 업무를 자동화해 줄 수 있는 tool(zapier, n8n, ifttt 같은)이 많다고 알고 있는데
사용하고 있는 분 계신지요?
사용 경험 공유 및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등
나스사랑 2024.04.18. 16:04
https://svrforum.com/svr/876576
나스사랑
감사합니다.
2등
나스사랑 2024.04.18. 16:06
https://svrforum.com/svr/877655
3등
purndal 2024.04.18. 16:58
현 포럼의 릴리즈봇이 n8n으로 구동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지금 어떤 업무를 자동화를 할려고 하시는지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하시는거라면 파이썬으로 뚝딱 거리는것이
더 좋다고 생각을 하네요. ㅎ.
지금 어떤 업무를 자동화를 할려고 하시는지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하시는거라면 파이썬으로 뚝딱 거리는것이
더 좋다고 생각을 하네요. ㅎ.
purndal
google task와 jira 연동, 이메일 보내기 등 연동할 작업은 많네요(소프트웨어에서 지원이 된다면 ㅎ)
purndal 2024.04.18. 17:50
very
오~ 그렇다면.. 저 라면 n8n으로 정해볼겁니다. ㅎ.
cmt al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