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The Game Awards에서 디아블로 IV 공개, 6월 출시 루머

달소 달소 97

0

0
출처 https://wccftech.com/diablo-iv-the-game-awards-reveals-june-release-rumor/

4월로 봤던거같은데 어느새 6월...

 


 

디아블로 IV 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궁금 하신가요? 음, 달력에 The Game Awards 를 표시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신뢰할 수 있는 내부자 Tom Henderson에 따르면 Diablo IV는 Geoff Keighley의 연례 행사에 참석하여 게임의 오픈 베타에 대한 정보와 출시 날짜/기간이 공개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Diablo IV에 대한 세부 정보를 유출한 적이 있는 Jez Corden은 공개 베타 날짜, 사전 주문 및 수집가용 에디션 세부 정보 가 우리가 알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주장합니다.

 

12월 8일 The Game Awards가 공개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나요? 음, 다시 Henderson에 따르면 많은 언론인과 인플루언서가 디아블로 I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그들의 인상에 대한 엠바고는 전날 만료될 것입니다.

 

image.png.jpg

 

마지막으로, 이전에 Diablo IV가 2023년 4월에 출시될 수 있다고 언급 한 Jez Corden으로 돌아갑니다 . 그는 이제 4월이 게임의 잠재적 출시 기간의 "더 이른 끝"을 나타낼 수 있으며 게임 이 2023년 6월까지 출시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이 모든 것을 소금 한 알로 가져 가십시오. Henderson은 거의 항상 상품을 배송하지만 Corden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마도 The Game Awards에 대한 소문을 6월 출시일보다 좀 더 심각하게 받아들일 것입니다.

 

최근에 디아블로 IV를 따라하고 있지 않습니까? 최근 비공개 베타에서 유출된 영상을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ctivision Blizzard는 Call of Duty 퍼블리셔에서 광범위한 성별 기반 차별과 성희롱을 주장  하는 캘리포니아 공정 고용 및 주택부(DFEH)가 제기한 소송에 이어 일련의 소송 및 기타 법적 조치에 직면했습니다  . 여기서 펼쳐지는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디아블로 IV는 2023년에 PC, Xbox One, Xbox Series X/S, PS4, PS5로 출시됩니다. The Game Awards는 12월 8일 생중계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