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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

Intel XeSS는 인상적으로 보이지만 DLSS는 여전히 업스케일링 기술의 왕입니다. AMD/NVIDIA GPU의 낮은 FPS

달소 달소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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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ww.hardwaretimes.com/intel-xess-looks-impressive-but-dlss-is-still-the-king-of-upscaling-technologies-lower-fps-on-amd-nvidia-gpu/

경쟁은 언제나 좋지요 ㅎㅎ

 


 

Intel의 XeSS 업스케일링 기술은 마침내 Shadow of the Tomb Raider, Death Stranding 및 Hitman 3 를 포함한 일부 타이틀을 통해 게이머에게 제공됩니다 . 예상대로 저사양(AMD) GPU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성능을 제공하고 더 낮은 품질의 사전 설정에서 아티팩트를 생성하여 아직 성숙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프레임 속도 스케일링은 GeForce RTX 30 및 Radeon RX 6000 부품에서 DLSS 2 및 FSR 2.0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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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우엔드 RDNA 2 GPU에서 성능은 XeSS로 개선되는 대신 급격한 타격을 받습니다. 이는 이러한 부품의 DP4a(INT8을 사용하는 NN 가속) 성능이 낮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RX 6500 XT는 XeSS가 활성화되고 사전 설정으로 설정된 경우 20FPS 미만으로 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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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 GPU의 성능은 DLSS 2/FSR 2와 동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LSS 3는 출시 전에도 XeSS보다 높은 네이티브 및 개발자 채택으로 성능을 3배 이상 약속하므로 Intel에게는 험난한 길이 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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