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M2 MacBook Pro 분해는 우리가 노트북에 대해 항상 의심했던 것을 확인시켜줍니다.

달소 달소 99

0

0
출처 https://www.techradar.com/news/m2-macbook-pro-teardown-confirms-what-we-suspected-about-the-laptop-all-along

image.png.jpg

 

M2 칩이 탑재된 Apple의 MacBook Pro는 기본적으로 이전 제품인 MacBook Pro 13인치 M1과 동일한 노트북입니다. 새 노트북의 분해도에서 보여주듯이 이것은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유사점은 분명하며 외부에서 보면 두 세대 랩톱 간에 외부 디자인이 변경되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유일한 실제 차이점은 M1 SoC를 M2 로 업그레이드하고 더 많은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 것 뿐입니다. RAM(필요한 경우 24GB).

그러나 이제 iFixit 분해를 통해 내부에서 M2 MacBook Pro가 섀시, 디스플레이, Touch Bar 및 내부 레이아웃이 몇 가지 조정을 제외하고는 M1 버전과 실제로 거의 동일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Apple은 M1이 탑재된 MacBook Pro 13인치를 가져와서 해당 SoC를 제거한 다음 M2로 교체하여 다른 더 작은 내부 구성 요소에 대한 약간의 업데이트만 수행했습니다.

 

분해에 대한 iFixit 비디오는 모든 케이블, 스탠드오프, 나사, 접지 ​​핀 등이 모두 동일하게 유지된다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단지 다른 로직 보드와 방열판에 대한 약간의 조정(모서리가 네모난 , M1 버전에서 볼 수 있듯이 반올림되지 않음).

 

그래서 실제로는 거의 변화가 없지만 한 가지 다른 점은 슬프게도 부정적인 점입니다. 즉, M2 MacBook Pro의 보급형 모델의 스토리지 는 SSD의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실제로 M1 MacBook Pro보다 느립니다 (이것은 기본 모델에만 해당되지만 상위 계층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버전).

 

이론적으로 M2 보드를 M1 MacBook Pro에 떨어뜨릴 수 있어야 하며 iFixit은 이 교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랩톱이 작동하지 않거나 특히 트랙패드, 키보드 및 Touch ID 센서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 스왑 후 기능.

 

간단히 말해서, iFixit은 이것이 Apple의 "소프트웨어 잠금을 통한 수리 및 교체를 차단하려는 노골적인 시도"라고 결론지었습니다.

https://www.techradar.com/news/m2-macbook-pro-teardown-confirms-what-we-suspected-about-the-laptop-all-along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